만우절의 거짓말같은 가격의 할인 행사

올아이피정보통신(주)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그동안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회사 HMD기기 중 올인원 VR인 드래곤아이1 제품을 4월 1일 단 하루, 9만9000원으로 1199 파격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올아이피정보통신은 1월 세계 최초 파이맥스 8K, 국내 첫 출시 프로모션 행사 시에 수백명의 고객의 문의와 주문이 이어져서 최근 가상현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상당하다는 것을 인식하고 이번 5G 네트워크 시대에 발맞추어 많은 고객에게 VR을 널리 알리기 위하기 위하여 본 ‘1199’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드래곤아이1은 2016년 국내 최초로 PC나 스마트폰의 도움 없이 단독으로 가상현실을 구현할 수 있는 독립형(All in one) VR HMD를 B2B용으로 출시하여 학교나 학원 등 교육기관과 구청이나 시청 등 지자체에 공급함으로써, 교육과 시정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던 제품으로 이번에 B2B만이 아닌 개인 고객에게도 확장하게 되었다. 올인원 VR의 2세대 제품으로 디스플레이 해상도는 4K이지만 하드웨어 디코딩 기술을 통해 8K 영상 재생이 가능한 드래곤아이8K를 곧 출시할 예정이다. 

올아이피정보통신은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보다 재미있고 즐거운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성원해준 고객들께 보답하고 가상현실의 또 다른 의미인 재미를 드리려고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생활 속에 빼놓을 수 없는 가상현실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