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그동안의 오피셜 포토와는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의 유닛컷을 공개했다.

미야와키 사쿠라, 최예나
미야와키 사쿠라X최예나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30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유닛컷 6장을 공개했다.

이번 유닛컷은 아이즈원 열두 멤버가 두 명씩 짝을 맞춰 함께 촬영한 이미지로, 장원영X조유리, 최예나X미야와키 사쿠라, 김채원X혼다 히토미, 안유진X김민주, 권은비X강혜원, 야부키 나코X이채연이 유닛을 이뤘다.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조합으로 사진 촬영에 임한 멤버들은 각자의 파트너와 얼굴을 맞댄 채 몽환적인 매력과 아름다운 비주얼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된 개인 및 단체 오피셜 포토와는 차별화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이즈원 유닛컷은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기에 충분했다.

한편,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인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벌써 선주문 판매량 20만장을 돌파했고,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종합 예약 판매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아직 정식 발매 전임에도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글로벌 대세 그룹 반열에 당당히 오른 아이즈원의 새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