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하이에서 가입 이벤트로 비하이토큰 무료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비트하이에서 가입 이벤트로 비하이토큰 무료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비트하이’가 한국 진출 기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비트하이는 ZB Network Technology Limited와 EXX.COM의 한국 합작 법인으로 전 세계 10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초 2세대 거래소 시스템 플랫폼이다. 5년 이상 각국 500명 이상의 직원과 함께 블록체인 분야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 50여종의 다양한 암호화폐 상품을 유지 중이다.

특히 세계 최초 2세대 거래소 시스템으로 최고 수준의 운영과 보안 능력이 눈에 띈다. 국제 표준 서버룸 사용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은 물론 무결점 운영이 가능한 것. 또 내부 네트워크와 서버 네트워크를 분리해 운영하며, 콜드월렛·핫월렛 저장으로 대다수 자금이 오프라인 콜드월렛으로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 사용 편리를 강화하기 위해 다국어 지원 서비스와 편리한 인터페이스, 디지털 자산의 빠른 이동, 초당 수백개의 트랜잭션을 처리로 높은 체결 성공률에 중점을 두었다. 

한편, 한국 시장 진출에 맞춰 비트하이는 가입 이벤트로 ‘BHI-TOKEN AIR DROP EVENT’를 진행한다. 사용자는 회원가입과 동시에 BHI-TOKEN 5개를 받을 수 있으며, 첫 거래 시 5개, 타거래소에서 지갑 이동 시 5개를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비트하이는 아시아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을 꿈꾸며 안정적이고 편리한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5년 이상 개발 및 운영을 통해 노력했다며 본격적인 진출에 앞서 획기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비트하이 관련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