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방과후 강사 과목 중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최정수한자속독 강사는 전문직으로 알려져 있다. 교육효과가 탁월하여 한 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고 있는 초등학교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발명특허 융합교육으로서 프로그램에 맞추어 훈련만 하면,

*올바른 인성 확립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과 과학적인 독서훈련(한글부교재)으로 독서능력 향상

이 모든 것이 동시에 정확하게 훈련되기 때문에 초등 때는 인격형성과 두뇌계발 황금시기이므로 필수과목으로 인정받고 있다.

두뇌계발과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 잘 하는데 큰 도움 주고, 한자 각 급수를 쉽게 취득하므로 수강생이 계속 증가될 수밖에 없다. 무엇보다 학생들이 재미있게 훈련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교육의 효과가 극대화될 수밖에 없다.

제가 30여 년간 각고의 노력으로 개발하여 발명특허까지 획득한 본 프로그램의 강사는 한자실력과는 상관없이 긍정적인 생각과 적극적인 마음의 소유자는 모두 훌륭한 강사로 책임 양성한다.

최정수한자속독을 배우겠다는 학생은 많은데 가르칠 강사가 부족해 강사양성에 힘을 쏟고 있지만 아무나 강사과정에 입학할 수 없고, 반드시 면접 후 교육생을 선발하여 저의 직강으로 우수한 강사를 책임육성하고 있다. 서울 경기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강사교육이 실시된다.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최정수한자속독에 관심 있는 분은 본 홈페이지를 참고 후 저와 면접부터 보길 바란다. 본 프로그램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소질이 있는지에 관련된 면접이다.

다음 학기는 6월초 개강하므로 2019년 4월~5월 면접. 시외 계시는 분은 전화면접 가능하다.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