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지난 23일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 개최!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가수 임창정이 지난 23일 수원 실내체육관에서 전국투어콘서트 ‘IMCHANGJUNG’을 개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사진제공=nhemg)
(사진제공=nhemg)

 

임창정은 지난 23일 전국투어콘서트 ‘IMCHANGJUNG’을 개최하며 약 세 시간에 걸쳐 수원 팬들과 함께했다. 임창정은 그 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데뷔 곡부터 최근 히트한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등 수많은 히트 곡들을 열창하며 관객과 하나된 떼창으로 공연장의 열기를 화려하게 수놓았다.

임창정은 공연 중간 객석을 일일이 돌아다니며 팬들과 셀카를 찍으며 보다 가까이 호흡했으며, 임창정과의 듀엣이 오랜 소원이라던 팬과 즉석으로 듀엣을 선보이며 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공연장을 찾은 어린 팬에게 직접 다가가 같이 노래를 불러주는 등 자신의 공연을 찾아준 팬들에게 남다른 팬사랑을 선보였으며 새로운 형식의 공연으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임창정은 오는 30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을 이어가며 일산, 전주 등 오는 4월 콘서트를 개최, 올 상반기에도 많은 팬들에게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