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3일 방송되는 ‘비행기 타고 가요’ 에서는 활기찬 낮과 로맨틱한 밤이 어울려 신비롭고 다채로운 즐거움이 가득한 홍콩으로의 네 번째 비행을 떠나는 비타크루의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제공=채널A)
(사진제공=채널A)

 

홍콩 야간비행을 떠나게 된 ‘신현준’, ‘유라’, ‘기희현’ 앞에 신입 인턴 승무원 ‘김기리’가 모습을 드러내며 함께 비행에 나선다. 그 간의 비행에서 많은 실수를 범했던 최고령 승무원 ‘신현준’은 새로운 인턴 승무원의 등장에 선배로서의 각오를 다지며 인턴 승무원 ‘김기리’를 위해 솔선수범하는 모습을 보인다.

첫 비행에 입성한 ‘김기리’는 기내 안내방송 듀티를 배정받아 험난한 첫 비행 도전을 시작한다. 특히 승객 50%가 외국인인 홍콩행 비행 특성 상 영어로 응대해야 할 일들이 많아지자 김기리는 결국 멘붕에 빠지고 만다.

천신만고 끝에 힘들었던 홍콩행 야간 비행을 마치고 도착한 비타크루는 지금까지 했던 비행 중 가장 힘들었다며 숙소에서 모두 쓰러지고 만다.

이번 방송에서는 천 만 관객 영화 ‘도둑들’ 에서 ‘첸’ 역할로 출연한 홍콩 배우 ‘임달화’가 깜짝 출연해 비타크루 멤버들을 놀라게 한다. 비타크루와 임달화의 만남에서는 과연 어떤 에피소드가 있을지 ‘비행기 타고 가요’ 홍콩편은 23일 토요일 저녁 5시 50분 채널A ‘비행기 타고 가요’에서 공개된다.

국내 최고령 신입 승무원 신현준, 똑 부러지는 승무원 유라, 엘리트 승무원 기희현, 그리고 새롭게 합류한 인턴 승무원 ‘김기리’가 보여주는 리얼 승무원 도전기 ‘비행기 타고 가요’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