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앤드류스 입학담당자 Mr. Eoin Jordan 진행

사람사랑유학원이 3월 30일(토) 영국 명문대학교인 세인트 앤드류스 대학 입학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학교 입학담당자인 Eoin Jordan 선생이 참가해 직접 입학부터 외국인 장학 등 상세한 일대일 상담을 제공한다. 

대학평가기관인 THE TIMES에서 TOP 포함될 만큼 세인트 앤드류스(St Andrews, 3위)는 영국에서 알아주는 명문대이다. 세인트 앤드류스 파운데이션은 소규모(6~12명)로 이뤄지며, 영국에서 학생 만족도가 가장 높은 학교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또한 국제 학생을 위한 학사/파운데이션, 프리 마스터 과정과 영어 과정 등이 개설되어 있다. 

1부에는 파운데이션 입학방법 및 과정과 2019년 7월에 있을 Summer School 안내가 소개되며, 2부에는 MSc TESOL 과정에 대한 소개가 진행된다. 

1부에서는 세인트앤드류스 대학교의 입학을 위한 대학입학 과정인 파운데이션 과정에 대해서 입학 방법 및 절차 과정에 대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세인트앤드류스 대학교는 A-level 과정을 통해서만 진학이 가능하지만, 자체 파운데이션 과정을 통해서도 국제 학생들은 입학이 가능하다. 따라서 우수한 고등학교 성적을 보유한 학생이라면 이 과정을 통해서 영국 명문대학교인 세인트 앤드류스 에 진학이 가능하다. 

또한 1부에서 함께 진행될 중고등 학생들을 위한 Summer School은 약 3주간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학생이 공부하고자 하는 학문에 대한 지식을 넓힐 기회가 주어지며, 대학을 지원하기 전에 학교에서 지내며 본인과 맞는지 경험해 볼 수 있다. 

2부에서는 세인트앤드류스에서 제공하는 석사과정인 TESOL석사과정(MSc TESOL)에 대해서 소개할 예정이다. 영국의 경우는 석사과정에서 TESOL과정을 제공하여 많은 학생들이 본인의 커리어를 개발하기 위해서 영국 석사과정으로 TESOL과정을 선택하는 경우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 과정에 들어가기 위해서 필요한 조건 사항과 이 과정에서 진행되는 학업내용에 대한 소개를 들을 수 있다. 

이번 세인트 앤드류스 입학 설명회에서는 입학담당자인 Mr. Eoin Jordan이 내한해 참석하기 때문에 확실하고 정확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