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항산화 효과로 미세먼지에 지친 피부에 탄력과 윤기

[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지난 12일 건강기능식품 엔조라이프에서 뉴로제놀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5일간 1+1 행사 진행 성료후 마스크팩 출시 20% 할인 이벤트를 지속하고 있다.

뉴로제놀 프리미엄 마스크팩은 100% 순면으로 강력한 항산화 기능, 풍부한 보습기능, 피부탄력과 브라이트닝 등 4가지 기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고농축 라디아타 소나무 껍질 추출물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베타-글로칸 성분이 탄력있고 밝은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순면 마스크시트는 국내 목화솜으로 제조돼 피부자극이 거의 없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우수한 밀착력으로 지친 피부에 탄력과 촉촉한 윤기를 선사한다.

주로 수분이 부족한 메마른 피부, 윤기와 탄력이 없는 피부, 영양이 부족하거나 거친 피부에 남녀 상관없이 추천하고 있다.

엔조라이프는 건강기능식품부터 좋은 원료를 사용해 더욱더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며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국제 EWG기준에 근거해 주의등급 최소화와 안전등급 원료를 주로 사용하고 있다.

엔조라이프는 미세먼지 면연력 제품으로 로얄제리, 스피루리나, 뉴로제놀프로페셔널 오메가3, 초이스프로폴리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호두오일 등이 현재 30%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다.(3만원 이상 구매시 미세먼지 마스크 5개 증정)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