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가수 니콜이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컴온덤벼 今日(火)20:00〜から 「NICOLEおひさしぶりのLINE LIVE!!」 Kstyle LIVE チャンネル 청청청 "이라는 글과 함께 다채로운 표정을 담아낸 사진들을 공개하며 일본에서 진행하는 라인 라이브LINE LIVE 생중계 방송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 데님 셔츠 차림의 니콜은 딸기우유 핑크컬러의 머리카락을 양갈래로 땋아 내린채 카메라를 향해 러블리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취해보이며 사진을 찍고 있다. 물오른 꽃미모를 뽐내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선보이고 있는 니콜의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운 자태에 시선이 사로잡힌다.

이날 오후 8시에 온라인으로 방송되는 Kstyle LINE LIVE에 출연해 오랜만의 라인 라이브 생중계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나는 니콜은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과 소통하는 것 뿐만 아니라, 직접 좋은 소식을 팬들에게 전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17일 일본 오사카 쿄세라 돔에서 열린 'KANSAI COLLECTION 2019 S/S'에 게스트 모델로 출연해 캐주얼룩을 비롯해 로맨틱룩에 페미닌룩까지 선보이며 좌중의 환호 속에 런웨이에 올랐던 니콜은 현재 컴백을 위한 준비에 한창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