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신학기 서울 경기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최정수한자속독”」 강사과정이 큰 희망을 안고 개강했다.

이번 학기부터 본부장님과 선배 선생님들께서 추천하신 분과 직접 면접, 먼 거리에 계신 분은 전화 면접 등(서울 경기대는 전남 목포, 충북, 부산 동아대는 진주, 창원, 울산 등) 모두 면접과 소개 모든 과정을 거쳐 한자실력과는 상관없이 긍정과 적극적인 성격, 앞으로 최정수한자속독으로 훌륭한 선생님이 될 수 있는 소질을 갖춘 분만 선발하여 개강했다.(성직자와 어르신은 당연)

이번에 면접 보면서 느낀 점은 정부지원으로 여러 기관에서 취업관련 무료수강해 여러 종류의 자격증을 취득했으나, 하나도 활용하지 못하고 쓸모없는 자격증만 쌓이고 귀한 시간만 낭비했다는 분들이 많이 있었다.

정부취업 관련 정책이 일자리 창출에 확실한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지원해야 아까운 세금이 낭비되지 않고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데 참 안타까운 현실이다.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최정수한자속독의 교육효과가 획기적이므로 한 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발생하는 학교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전국적으로 2만여명의 강사가 부족하여 배우겠다는 학생들을 가르칠 수 없는 현실인데 일자리창출 담당자와 일자리를 구하는 많은 분들이 바로 눈앞에 있는 보람찬 일자리를 모르고 있다.

<최정수한자속독의 교육효과>

* 올바른 인성확립으로 학교폭력 근절

*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

*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로 국·영·수 등 공부 잘 하는데 크게 도움

*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되므로 각 한자급수 쉽게 취득

*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과 특별한 독서훈련으로 독서능력 향상

위 사항으로 정확하게 이루어지는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

시간을 지배하는 자가 세계를 지배하는데 최정수한자속독은 국운을 상승시키는 역사적인 프로그램이라고 많은 언론에서 격찬하고 KBS 아침마당에도 우수성이 방송된 획기적인 프로그램이다.

이번 학기 수강생 여러분, 저는 최선을 다하여 여러분이 최정수한자속독 전문강사로서 큰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책임지도하겠습니다. 우리 프로그램 선생님은 임시직이 아니라 장기적인 보람찬 고급직업으로 우뚝 서있습니다. 만물이 소생하는 희망의 봄과 함께 최정수한자속독 가족 모두 크게 발전해봅시다.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