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마케팅 통해 수익 창출 가능

인스타그루 페이지
인스타그루 페이지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 업체 인스타크루가 지난 3월 15일 인스타그램 사진과 동영상에 ‘좋아요’를 올릴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는 인기 게시물이나 게시물 육성, 빅데이터에 분류되는 카테고리에 적합한 사용자 타겟을 통한 계정 성장 서비스를 운영한다. 

현재 인스타그램은 국내외를 불문하고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SNS다. 인스타그램 특정상 사용자가 추구하는 바에 걸맞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소모하게 함으로써 불특정 다수와 공감대를 형성이 가능한 이유로 많은 기업과 소상공인들이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주목하고 있다. 

하지만 창업을 준비하는 개인이나 소상공인 같은 경우에는 마땅치 않은 시간과 전문성이 부족해 다를 업체를 따라 잡기엔 역부족이다. 개인 계정에 대한 자연스러운 이미지와 마케팅의 효과를 늘리기 위해서는 SNS 마케팅이 필수인 이 시대에 마케팅을 전문적으로 도와주는 업체가 최근들어 늘어나는 추세이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 업체는 최근 들어 외국인 계정을 사들여 좋아요와 팔로워 수를 무분별하게 올리는 추세이지만 자연스럽고 이미지 유지를 위해 체계적으로 마케팅을 하여 ‘좋아요’와 팔로워 수를 늘리는 인스타크루가 인기다. 

인스타크루는 ‘좋아요’, ‘선팔’, ‘언팔’, ‘코멘트’ 등 다양한 방면으로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에게 마케팅을 사용자에 맞춰서 맞춤 해시태그와 위치태그를 통해 더욱 안정성있고 매출에도 이익이 오는 방면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다. 

이에 인스타크루는 자사의 다양한 노하우로 서비스를 시작하여 팔로워 증가 및 계정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며 항상 찾아와주는 분들이 늘어나서 더욱 다양하고 편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