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gametv 시작으로 해외 본격적 글로벌 서비스 실시

베트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나선 피크
베트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에 나선 피크

피크는 그 동안 국내 안정적인 서비스를 토대로 지난  3월 14일부터 베트남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용자 편의 기능 개선과 특화된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한 버전을 출시함으로써 영어권, 동남아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며 북미, 일본, 베트남을 중점으로 해외 고객의 의견 또한 적극 수렵하여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멀티 최적화, CPU 최적화를 하여 기존 모바일 게임 ‘리니지m’, ‘검은사막m’, ‘브롤스타즈’,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과 신작 모바일 게임 ‘마스터탱커’, ‘린 더 라이트브링어’, ‘사무라이쇼다운m’ 등 지속적인 국내외 모바일 게임에 대한 최적화 진행을 하고 있다. 

국내 모바일 게임에 대한 해외 지원도 꾸준히 진행 중이다. 이번 해외 글로벌 버전 서비스로 본격적인 제휴, 마케팅 지원을 글로벌 스트리밍 유튜버, BJ 제휴 진행을 통하여 인기 모바일 게임에 대한 해외 진출의 적극적인 마케팅 진행을 실시한다. 또한 실시간 참여 방송 고객 이벤트와 bj, 유튜버들에게 필요 하드웨어 지원 프로모션 등을 상시 진행을 하여 많은 의견을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글로벌 서비스 중 베트남을 중점으로 순차적으로 동남아 및 해외 서비스를 확대를 할 예정이며 특히 이번 베트남 전문 인터넷 방송 업체인 gametv와 다양한 스트리밍 방송 제휴 및 베트남 모바일 게임 유저와 한국 모바일 게임 유저 간의 게임 대회 개최를 진행을 할 예정이며 이를 토대로 해외 피크 앱플레이어 사용자에게 다양한 게임 대회 및 방송 컨텐츠를 제공을 한다. 

이와 더불어 피크 하이 아이피를 이용하여 베트남 현지인은 물론이고 중국에서도 한국 모바일 게임을 피크 앱플레이어를 통해서 실시간 이용이 가능하다. 

베트남을 거점으로 하여 동남아 전반으로 확대 진행을 할 예정이며 더불어 한국 모바일 게임 마케팅 지원을 현지에서도 꾸준히 진행 예정이다. 

또한, 이번 멀티 브릿지 모드 최적화 진행으로 기존 멀티 생성이 제한 횟수가 무제한 생성이 가능하고, 멀티 컨트롤 최적화 진행으로 한번에 여러 멀티 앱플레이어의 다수 모바일 게임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피크는 이번 글로벌 버전 서비스를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많은 성원 부탁을 드리며 해외 사용자들에게 또한 지속적인 의견 수렴을 통하여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 중이오니 많은 이용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번 글로벌 버전은 피크 앱플레이어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각 커뮤니티에서도 다운로드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