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닷컴, 2020학년도 교원임용시험 준비를 위한 주요 컨텐츠를 무료 제공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진행

교원임용 전문기관 임용닷컴은 2020학년도 중등임용고시 준비생들을 위한 주요 콘텐츠를 유튜브를 통해 무료로 배포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는 임용고시생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고자 기존 유료로 진행되었던 주요 강좌를 수강료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임용닷컴에서 한시적으로 유튜브에서 무료로 강좌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음악 이미정, 체육 김형규, 영어 조셉신, 도덕·윤리 이중천 이명재, 생물 이선주, 특수 강한나 우채연 등 임용닷컴을 대표하는 임용고시 주요 강사진들이 참여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는 교원임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라면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교과서 분석반’, ‘원서 강독 특강’, ‘수험전략 및 핵심이론 특강’ 등의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강의들은 매주 제작되어 서비스된다. 

임용닷컴 최장우 온라인사업 본부장은 “2019년 새롭게 변경된 임용시험제도에 따라 새롭게 제작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경우는 교원임용 업계 최초로,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고 콘텐츠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임용닷컴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은 유튜브에서 ‘임용닷컴’을 검색하거나 임용닷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임용닷컴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 대상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QCYT1 무선 이어폰’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2020대비 임용닷컴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 및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와 신청방법은 임용 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