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일본에서 배우와 솔로가수 JY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강지영이 17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Soupcurry 스프카레와 치즈는 환상적인 조합이었다 ‍♀️ プリプリ海老とチーズ入りのスープカレー うん、そう、食べたよ。スープカレー 美味しすぎて倒れそうだった。"라는 글과 함께 일본 훗카이도에서의 귀여운 근황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지영은 머리카락을 포니테일로 단정히 묶고서 하얀 블라우스에 크림색 가디건을 걸친 청순함 가득한 차림으로 일본 훗카이도의 명물 스프카레 속 치즈를 먹고 있다. 마치 면처럼 길게 쭈욱 늘어난 치즈를 귀엽게 오물거리며 먹고있는 강지영의 모습이 너무나 귀엽고 사랑스러워 눈을 뗄 수 없다.

 

이어 강지영은 뿔테 안경을 낀 채 개구진 표정으로 티타임을 갖고 있는 사진을 추가로 공개하며 팬들을 즐겁게 했다. 특히나 새콤달콤한 딸기가 가득 올라간 생크림 케이크를 한입 먹고는 그 환상적인 맛을 온 얼굴로 표현하고 있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최근 방영한 日 드라마 '집을 파는 여자의 역습' 5화에서 첫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내며 게스트 출연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던 강지영은 오는 7월 29일 일본에서 개봉하는 세계 누계 발행 부수 3700 만부를 자랑하는 인기 만화 '도쿄구울'을 원작으로 한 실사영화의 속편 '도쿄구울2(가제)'에 요염하고 신비한 매력이 감도는 원작의 인기 캐릭터 '이토리' 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