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유민상이 법륜 스님의 명언을 재해석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제공=코미디TV)
(사진제공=코미디TV)

 

15일 방송될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SNS를 통해 시청자들이 추천해준 맛집을 즉석으로 찾아가는‘시청자 추천 게릴라 맛집 2탄’으로 꾸며진다.

경기도의 한 해장국 전문점에서 먹방을 펼치던 유민상은 제작진을 향해 “여기서 식사하고 가라”며 추천했고, 제작진에게 통 크게 쏠 것 같은 늬앙스를 풍겼다. 그러나 이내  “제작진 너무 많다”며 황급히 포기했고, 이를 본 김민경이 “제작진들 기대했잖아!”라며 유민상을 다그쳤다. 그러자 유민상은 “요즘 동영상을 통해 법륜 스님 말씀을 즐겨 본다. (제작진은) 욕심을 버려야 한다”며 쌩뚱 맞은 상황에서 법륜 스님의 명언을 인용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 유민상은 멤버들이 식탐을 보이자, “집착하지 말고 욕심을 내려놔라”라며 본인이 유리한대로 법륜스님 말씀을 또 한 번 재해석해 멤버들을 난처하게 만들었다. 보다 못한 김준현은 “민상 형이 법륜 스님 동영상을 안 봤으면 좋겠다. 이러다 코미디 TV로 법륜스님한테 전화 오겠다”며 유민상의 몹쓸 해석에 일침을 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법륜스님의 말씀에 따라 무욕인간(?)으로 거듭난 유민상의 모습은 오늘(금) 저녁 8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