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도끼와 수퍼비의 추천을 받으며 힙합 알앤비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주목을 받았던 SBS ‘더팬’ Top5 출신 트웰브가 미니앨범 ‘Blueline(블루라인)’을 오늘(15일) 18시 발매한다.

(사진제공=영앤리치 레코즈)
(사진제공=영앤리치 레코즈)

 

트웰브의 신보 ‘Blueline(블루라인)’은 이성과 본능을 이어주는 선이란 뜻을 내재하고 있으며, 이전까지 보여줬던 곡들과는 다르게 새로운 느낌들의 곡들을 가져왔다. ‘Blueline(블루라인)’에는 전작 ‘Where u from(웨어유프롬)’이나 ‘Bodytalk(보디톡)’ 같은 곡들의 무드 대신에 조금 더 묵직하고 이성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담은 곡들이 담겨있다.

트웰브가 작사와 프로듀서 Ji(지)가 공동 작곡한 1번 트랙 ‘Blueline’을 시작으로 트웰브와 The Need(더니드), SBS ‘더팬’ 준우승자 BIBI(비비)가 공동 작사 작곡하고 피처링에 참여한 2번 트랙 ‘Eleven(일레븐)’ 3번 트랙에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트웰브와 더니드가 공동 작사 작곡한 ‘In The Room(인더룸)’이 더팬 경연에서 불러 화제가 됐던 ‘You’ 와 ‘너의 몸에 벤’ 두 곡이 수록 되어 총 5트랙으로 구성되었다.

트웰브는 “더팬 이후에 처음으로 내는 작업 물 들이라서 기대가 됩니다. ‘더팬’에서 보여드렸던 트웰브 보다 더 발전된 트웰브의 음악을 들려드리겠습니다. 블루라인을 들으시면서 더 뜨겁게 사랑하세요.”라며 소감을 밝혔다. 힙합씬에서 뜨겁게 떠오르는 레이블인 영앤리치 레코즈에 합류하고 처음으로 미니앨범을 발표하는 트웰브의 음악들과 앞으로의 음악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