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소주연이 출연하는 ‘회사 가기 싫어’ 첫 방송의 기대감을 높이는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제공=엘삭)
(사진제공=엘삭)

 

15일 KBS 드라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소주연의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 포스터 촬영 현장 스틸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소주연은 정장을 입은 채 손에 결제 서류를 들고 잔뜩 찌푸린 표정을 짓고 있다. 짜증과 피곤이 가득한 얼굴을 지으며 직장인으로 완벽한 변신을 한 소주연의 모습에 눈길이 간다.

소주연은 파일럿을 통해 고의식 고학력 고스펙 1년차 직장인, 한다스 막내 이유진 역할을 맡으며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아낸 바 있어 ‘회사 가기 싫어’의 첫 방송에 기대감을 높였다.

KBS 2TV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극본 박소영, 연출 조나은 / 서주완, 제작 몬스터 유니온)는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진짜 이야기를 그리는 12부작 리얼 공감 드라마다.

소주연은 파일럿에 이어 이유진 역할을 맡는다. 3년차 직장인이 된 이유진에게 마침내 찾아온 막내 딱지를 뗄 수 있는 절호의 찬스에 적수가 나타났다. 바로 신입사원이 들어온 것. 새로운 인물들이 추가 되고 탄탄한 구성을 예고한 바 있어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한편, ‘회사 가기 싫어’는 오는 4월 9일 화요일 밤 8시 55분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