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사회 발전의 숨은 공로자를 찾는다!

창립 25주년 된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사장 한창건)은 언론 본연의 역사적 의식과 시대적 사명을 갖은 신문·방송 등 각 언론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중견 언론인 단체이다.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국내외 언론분야에 관한 학술연구로 국가사회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으며, 매년 ‘한국언론대상’과‘ 이 달의 기자상’ 시상을 통해 언론문화 창달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각 분야의 현안문제에 대한 학술토론회와 세미나를 수시로 개최, 문제해결방안을 제시함으로써 세계 일류 대한민국 건설에 전력하고 있다.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지금까지의 성과를 바탕으로 신문·방송 등 언론분야에 제기된 당면과제와 연구과제들을 착실하게 분석, 평가해 국가사회 발전에 한 몫을 다해 왔다.

금번 사단법인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은 정체되어 있는 우리나라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우리 사회의 다양한 분야에서 묵묵히 사회발전에 중추적 역할로 현대사회가 요구하는 뉴리더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가는 도전적이고, 진취적인 리더로서 혁신과 창조 그리고 소통으로 새로운 지도상을 구현하고 우리 사회 발전에 중추적 역할로 공이 큰 인물, 기업(기관), 단체를 부문별로 선정하여 그간의 희생과 노고에 대한 기리고자 “2019년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을 국민행사 시행한다.

대한민국 국회와 언론인들이 선정한 "2019 대한민국 뉴리더 대상" 시상행사 개요는 아래와 같다.
 

※ 각 부문별 수상내역: 부문별 국회상임위원장상 / 언론인 추천상

◉ 행사명: 2019 대한민국 뉴리더대상

◉ 일시: 2019년 6월 실시

◉ 장소: 한국언론진흥재단 (구)프레스센터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