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더팬’ 화제의곡 ‘You’, ‘너의 몸에 벤 수록’, 비비 지원사격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SBS ‘더팬’ TOP5 출신 트웰브가 오는 15일 발매하는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사진제공=영앤치리 레코즈)
(사진제공=영앤치리 레코즈)

 

SBS ‘더팬’ 에서 주목을 받았던 경연곡 지소울의 ‘You’, 알앤비 아티스트 벤의 ‘너의 몸에 벤’등 두 곡이 들어갔고 트웰브가 작사 작곡 참여해서 뮤지션의 면모를 보인 신곡 세곡이 포함되었다.

1번트랙 ‘Blueline(블루라인)’ 트웰브의 작사, 작곡에는 프로듀서 Ji(지)와 트웰브가 참여한곡을 필두로 2번트랙은 타이틀곡 ‘In The Room(인더룸)’으로 트웰브와 계속 합을 맞추고 있는 ‘The Need (더 니드)’가 공동 작사 작곡으로 편곡엔 Shawty Chris Beatz(쇼리크리스비츠)가 함께 참여하였다. 3번 트랙 ‘Eleven (Feat. 비비)’은 트웰브, ‘The Need (더 니드)’그리고 SBS ‘더팬’ 준우승자 ‘비비’가 공동 작사 작곡과 피처링으로 편곡에는 트웰브와 더 니드가 참여한 곡이다. 4번 트랙 ‘You’와 5번 트랙 ‘너의 몸에 벤’은 트웰브가 더팬 경연에서 불러서 화제가 됐던 곡들로 총 5트랙으로 구성되었다.

도끼와 수퍼비의 추천으로 힙합 알앤비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떠오른 트웰브의 첫 미니앨범 ‘Blueline(블루라인)은 뮤지션 트웰브의 색깔이 고스란히 담겨져있는 앨범이다.

래퍼 수퍼비를 필두로 힙합계의 떠오르는 루키 언에듀케이티드 키드가 소속된 영앤리치 레코즈에 합류하여 처음으로 발매되는 미니앨범인 만큼 트웰브의 앞으로의 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