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닭가슴살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8000원대로 구매 가능, 품질 보장된 제품으로 가성비 좋아 

하림 성수동 이마트점 판촉 행사
하림 성수동 이마트점 판촉 행사

봄을 맞아 새롭게 식단을 조절하거나 칼로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많은 가운데,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31일까지 이마트 성수점에서 닭가슴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최초 동물복지 생산시스템을 적용한 하림 프레쉬업(Fresh-up)과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 자연실록의 닭가슴살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기간 동안 하림 프레쉬업 닭가슴살(500g/개당 6400원) 2개 구매 시 30% 할인된 896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자연실록 닭가슴살(400g)은 2팩을 8540원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 1만원이 채 안되는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하림은 점점 더 악화되고 있는 미세먼지로 면역력이 떨어진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단백질과 필수 지방산이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닭가슴살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게 됐으며 맛도 좋고 품질도 뛰어난 하림 닭 가슴살로 몸도 마음도 건강 해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하림의 닭고기 프리미엄 브랜드 △프레쉬업(Fresh-up)은 국내 최초 동물복지 생산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닭고기 자체의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끌어 올린 하림의 대표 고품질의 프리미엄 닭고기이다. 

하림 △자연실록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100여개 농가로부터 건강한 병아리를 선별해 마늘 등의 기능성 사료를 먹여 면역력이 강하고 쫄깃한 육질이 뛰어나다. 하림 △치킨 스테이크는 파슬리, 소금, 후추 등 양념이 가미되어 굽기만 하면 닭고기 특유의 담백함을 간편하게 맛볼 수 있어 좋으며, 진공 비닐 포장으로 육질의 신선함과 촉촉함을 살렸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