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발견한 새로운 신 물질 ‘메이신’

메이신(Maysin)은 한국원자력연구원 생명공학연구진 첨단방사선연구소(소장 정병엽)이 수년간 개발한 센티페드 그라스라는 식물에서 직접 추출하여 연구개발한 천연항산화물질로 플라보노이드 계열의 항산화 기능성 성분으로 항균, 항염,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고 무독성이면서 화학적 합성이 되지 않는 희귀성 물질로 화장품에서 좋은 효능을 발휘한다.

잔디에서 추출한 메이신을 활용한 화장품을 개발해 미국화장품협회에 새로운 신물질로 등록된 메이신 화장품은 강한 항산화 작용의 복합물질로 주름개선, 노화방지, 미백 등 조성물 특허를 획득했다. 구절초 성분이 들어가 있어 특히 여성한테 좋다. 항산화 물질 중 하나인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해서 피부미용에 도움이 되고 염증도 억제한다고 한다.

또한 항바이러스, 항세균 작용을 해서 몸을 보호하고, 몸 속 독소를 빼는데에도 도움을 주며 특히 메이신 스킨케어 5종은 남녀공용 기초화장품세트라서 누구나 부담없이 피부에 사용할수 있다. 메이신 스킨케어 5종 세트는 토너(스킨), 에센스, 에멀젼(로션), 아이크림, 영양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이 없이 산뜻한 느낌을 주는 항산화 물질을 가진 화장품으로 노화방지 및 살균력을 자랑하고 있다. 

‘(주)꿈꾸는 삶’ 9주년 기념식 및 신방판 특설본부 발대식
‘(주)꿈꾸는 삶’ 9주년 기념식 및 신방판 특설본부 발대식

천만일자리창출국민연합 (주)꿈꾸는 삶 · (주)원가몰플러스(총재 부유한)에서는 창립9주년 기념식을 3월23일 본사에서 중간보고 및 행사를 가진다. 이번 행사에서는 메이신 구절초 화장품 및 홈 블랙박스 신방판 특설본부 발대식도 함께 개최된다.

또한 국민배우 현석, 둘다섯 멤버의 이철식, 사월과 오월 멤버 이지민등 많은 귀빈과 연예인등도 참석할 예정이다. 앞으로 신방판 특설본부에서는 메이신 구절초 화장품 세트를 시중가격보다 저렴하게 공급할 예정이다.

또한 부유한 총재는 금년안으로 꾸밀레 브랜드로 메이신 화장품을 생산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주)원가몰플러스는 그동안 소비자마케팅으로 시장에서 입소문이 자자하며 가격경쟁력에서 우위를 선점하는 차별화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이웃사랑을 전파하며 따뜻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메이신 화장품
메이신 화장품

특히 농촌진흥청에서는 ‘메이신’이 피부 보습에 효과가 있음을 임상 실험을 통해 확인했다고 밝혔다. 한국원자력연구원에서 만들어 더 믿음이 가고 성능도 좋은 메이신 화장품을 통해 봄철에 피부미인으로 거듭나 보자.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