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7일 오후 배우 한승연의 공식 SNS를 통해 "<7일 포토데이 #한승연> 새로운 시작, 3월 잘 보내고 계신가요? 승연양도 여러분들과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요! 3월도 승연양과 일단 같이 가봅시닷>_<)/ ‍♀️ 소중한 FanSY & 승연양 모두 모두 감기 조심! 미세먼지 조심!! #승연 #HANSEUNGYEON #SEUNGYEON"라는 글과 함께 '승연포토데이'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태터솔 체크 자켓룩의 캐주얼하면서도 단정한 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살포시 미소를 짓고 있다. 마치 로맨스 드라마의 데이트 씬 같은 분위기 속에서 너무나 이쁘고 사랑스러운 자태를 뽐내고 있는 한승연의 모습이 보는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승연의 공식 SNS에서는 한승연의 생일에 맞춰 매달 7일과 24일을 '승연포토데이'로 정해 한승연의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 가득한 기다림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한편, 호평속에 종영한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에서 현실주의자 ‘한유경’역을 맡아 8년에 걸친 캐릭터의 감정변화를 눈빛과 표정, 섬세한 내면 연기로 안정감 있게 소화하며 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였던 한승연은 최근 일본에서 두 번째 앨범 ‘青空へ'을 발매하고, 오사카, 나고야, 도쿄에서 개최한 미니 라이브 투어를 성료했다.

[한승연 건전안전여행 캠페인 공익광고 영상]


[한승연 2nd 솔로앨범  ‘青空へ' MV 영상]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