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미세먼지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이 필수 

한삼인 로얄홍삼캡슐정 VIP
한삼인 로얄홍삼캡슐정 VIP

건강식품 전문기업 해밀생활건강이 ‘한삼인 홍삼정 2개월분’을 네이버 타임특가를 통해 역대급 최저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날로 심각해지는 미세먼지와 환절기 일교차는 우리 몸의 면역력을 저하시켜 심혈관질환, 피부질환, 안구질환 등 여러 질병을 유발하는 요인이 된다. 

일교차와 미세먼지가 더욱 극심해 지는 봄철에는 특히나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데, 면역력 증진에는 홍삼이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여러 연구를 통해 확인된 바 있다. 

해밀생활건강이 네이버 타임특가로 진행하는 한삼인 홍삼정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건강기능식품이고, 한 세트에 2개월분을 담아 일교차와 미세먼지가 극심해지는 환절기에 꾸준히 건강관리를 해나갈 수 있는 제품이다. 

해밀생환건강은 유통기한 임박 제품이 아닌 최신 제조된 제품으로 진행하는 행사여서 봄철 건강관리뿐만 아니라, 어버이날 및 스승의날 등 선물 수요가 발생하는 5월을 대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미리 준비하는 현명한 소비의 기회도 될 것이다며 이 외에도 어린이홍삼, 노니 즙, 허브차, 보이차, 시나몬(계피), 비타민 에이스D, 침향단, 아로니아 등 다양한 특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네이버 타임특가 행사는 단 12시간 동안만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할인 이벤트로, 네이버에서 ‘해밀생활건강 스마트스토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