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즐거움의 이벤트와 강력해진 캐릭터로 진화된 재미

엔플레버(대표 박승현)가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라펠즈>가 <Epic 5. Dragonic Age : Part 2>의 업데이트를 앞두고 25일부터 9월 8일까지 2주간 아스타로트 서버를 오픈한다. 정식 업데이트를 위한 최종 마무리인 셈이다.

9월 중 이루어질 <에픽 5. 파트2>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안정된 시스템과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들에 대한 유저들의 만족도를 집중 점검한다. 이를 통해 정식 업데이트 때는 보다 향상된 <라펠즈>로 유저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은 <에픽 5. 파트 2> 업데이트의 핵심인 ▶고 레벨 전용 던전 ‘흑룡의 그늘’ 및 ‘사룡의 심장’과 ▶무한 사냥을 위한 이벤트 던전, ‘베어로드’를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이 중 이벤트 던전 ‘베어로드’는 자신과 비슷한 레벨을 가진 유저들이 함께 입장해 쉽게 즐길 수 있는 맞춤식 던전으로 색다른 재미를 원하는 유저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또한 ▶최대 레벨을 170 레벨까지 상향 조정하였으며 ▶캐릭터 스킬의 효율 향상을 위한 리밸런싱 작업과 ▶동일한 직업을 가진 캐릭터라도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도록 한층 강화된 스킬 카드를 통해 기존 유저들에게 한층 안정되고 강화된 <라펠즈>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였다.

이와 함께 아이템 자동 줍기 기능이 추가된 ▶신규 펫 ‘마이 하트’와 ‘마이 아르카디아’, ▶안정성과 이동 속도가 더욱 향상된 탈 것 ‘기린’의 등장은 새로운 기능과 함께 매력적인 외관으로 유저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테스트 서버 오픈 기간동안 ▶ 자신의 캐릭터 그대로 <에픽 5. 파트 2>를 즐길 수 있는 기념 이벤트가 진행되고 25일부터 9월 12일까지는 ▶<에픽 5. 파트 2> 감상평 작성 이벤트와 ▶버그 제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주) 엔플레버 이상연 PM은 “유저들에게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즐거움을 주고 동시에 <에픽 5. 파트 2.> 정식 업데이트 때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 높은 만족도 까지 이끌어낼 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번 이벤트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9월 중 업데이트 되는 <에픽 5. 파트 2.>의 주요 콘텐츠들은 8월 초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하나씩 공개 중에 있으며 <라펠즈>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소식은 라펠즈 공식 홈페이지 www.rappelz.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