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신예 양혜지가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에 합류한다.

(사진제공=콘텐츠Y)
(사진제공=콘텐츠Y)

 

지난해 10월 종영한 드라마 ‘부잣집 아들’에서 사랑스러운 막내딸 ‘박서희’ 역을 맡아 톡톡 튀는 존재감을 발휘했던 양혜지가 ‘빅이슈’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신선한 활력을 예고한 것.

드라마 ‘빅이슈’는 한 장의 사진으로 나락에 떨어진 전직 사진기자와 그를 파파라치로 끌어들이는 악명 높은 편집장이 펼치는 은밀하고 치열한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는다. 드라마 ‘신의 선물-14일’ 등을 연출한 이동훈 감독과 ‘용팔이’ 등을 집필한 장혁린 작가가 의기투합해 이전에 본 적 없던 신선한 ‘케이퍼(범죄물) 무비’ 스타일의 장르물을 선보일 예정.

극 중 양혜지가 연기할 ‘문보영’은 지수현(한예슬 분) 편집장이 이끄는 연예스캔들 파파라치 신문 ‘선데이통신’에 입사한 후 정규직이 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각오가 되어있는 의욕충만한 인물. 열의에 찬 새싹 인턴의 좌충우돌 회사 생활을 통해 풋풋한 매력을 내뿜을 것으로 예상돼 ‘신스틸러’로서의 활약에 기대를 모은다.

 

양혜지는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 2로 데뷔해 특유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매력으로 남성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어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에 출연, 솔직 털털하고 귀여운 막내딸의 모습부터 극 중 남태일(이규한 분)을 향한 애절한 짝사랑까지 폭 넓은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다수의 작품에서 입증된 안정적인 연기력과 반짝이는 존재감으로 극에 색다른 활력을 불어넣을 양혜지의 합류 소식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주진모, 한예슬, 신소율, 양혜지 등이 출연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는 오는 3월 6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