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김진우가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에서 명연기를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 에서 김진우는 극 초반 철 없는 재벌 3세 ‘박도경’에서 충격적인 사고를 당한 후 박도경의 얼굴을 한 ‘이수호’로 페이스 오프 되면서 극적인 상황의 중심에 서며 매회 흡입력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김진우는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로 1인 2역에 첫 도전장을 내민 만큼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으며 서로 다른 색깔을 가진 박도경과 이수호 두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낼지 궁금증을 일으켰다.

그 결과, 기대감은 만족으로 변했고 궁금증은 찬사로 이어졌다. 눈빛부터 말투, 행동까지 180도 달라진 모습을 극의 흐름에 맞게 자연스럽게 녹여냈으며, '이수호'가 된 이후 겪게 되는 모든 순간의 감정선들을 놓치지 않고 디테일하게 표현하는 등 안방극장을 단번에 매료시켰다.

또한 회가 거듭될수록 더욱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고 있는 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그 안에서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반전의 연속과 극의 중심을 단단히 잡아주고 있는 김진우의 빛나는 열연이 더해지면서 드라마 시청률을 높이는 견인차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편,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월~금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