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5일 오후 배우 한승연의 공식 SNS를 통해 "<24일 포토데이 #한승연> 봄이 오려나 봅니다 2월에 끝자락! 건전안전여행 캠페인 공익광고 모델 승연양과 함께 새롭게 시작하는 3월도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겠습니다 #승연 #HANSEUNGYEON #SEUNGYEON"라는 글과 함께 건전안전여행 캠페인 공익광고 촬영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배우 한승연  (사진제공=한승연 공식 SNS)
배우 한승연 (사진제공=한승연 공식 SNS)

 

공개된 사진 속 한승연은 프릴 디테일의 파스텔 핑크 블라우스와 레드 스커트의 러블리한 차림으로 건전안전여행 캠페인 공익광고를 촬영하고 있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꽃 미모를 뽐내며 캠페인 공익광고 촬영에 임하고 있는 한승연의 봄 꽃 처럼 화사한 모습에 보는이의 시선이 사로잡힌다.

한승연의 공식 SNS에서는 한승연의 생일에 맞춰 매달 7일과 24일을 '승연포토데이'로 정해 한승연의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 가득한 기다림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한편, 호평속에 종영한 채널A 미니시리즈 '열두밤'에서 현실주의자 ‘한유경’역을 맡아 8년에 걸친 캐릭터의 감정변화를 눈빛과 표정, 섬세한 내면 연기로 안정감 있게 소화하며 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선보였던 한승연은 최근 일본에서 두 번째 앨범 ‘青空へ'을 발매하고, 오사카, 나고야, 도쿄에서 개최한 미니 라이브 투어를 성료했다.

[한승연 건전안전여행 캠페인 공익광고 영상]


[한승연 2nd 솔로앨범  ‘青空へ' MV 영상]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