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때는 인격형성과 두뇌계발의 황금시기이므로 초등교육의 중요성은 설명이 필요 없다. 어떻게 해야 될까? 초등 때 꼭 필요한 교육인데 정규과정으로 가르칠 수 없는 획기적인 프로그램을 방과후 교육으로 지도해야 되는데 그 프로그램을 찾기가 쉽지 않다.

등잔 밑이 어두운 법이니까. 현재의 초등교육 현실에서 올바른 인성과 두뇌계발 및 집중력이 아주 효과적으로 이루어지는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훈련시켜야 되는데…….

여기! 지난 16년 동안 초등 방과후 교육 현장에서 우수성이 입증되어 한 학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발생하는 뛰어난 프로그램이 있다. 바로 한자의 특수성과 속독의 원리를 활용한 최정수한자속독!

이 프로그램으로 훈련하면 올바른 인성이 확립되어 학교폭력이 근절되고, 좌뇌·우뇌가 활성화되며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이 강화되어 국·영·수 등 공부 잘 하는데 큰 도움을 준다. 덤으로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되므로 한자공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재미있게 한자 각 급수 쉽게 취득하고, 동시에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으로 독서능력이 향상되는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이므로 초등 방과후 필수과목이다.

획기적인 교육이라 KBS 아침마당에 출연해 프로그램 원리를 설명하며 많은 분들을 감동시킨 바 있다.

시간을 지배하는 자, 세계를 지배하는 글로벌시대. 한자속독 프로그램을 우리나라 모든 초등 방과후 교육으로 훈련하여 올바른 인성과 명석한 두뇌의 소유자로 육성시켜 부강한 조국을 건설하자. 이것은 꿈이 아니라 최정수한자속독으로 초등 때 꾸준히 훈련하면 현실이 된다. 이것이 국운을 상승시키는 확실한 길이다.

그러나 본 프로그램을 배우겠다는 학생은 많은데 가르칠 강사가 절대적으로 부족하여 서울 경기대 평생교육원과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최정수 교수 직강으로 3월 초에 강사양성 과정을 개강하고 면접 후 결정할 예정이다.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