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2019년 3월호를 통해,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유쾌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사진제공=데이즈드)
(사진제공=데이즈드)

 

<데이즈드>의 고향이기도 한 런던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박서준은 박시한 실루엣의 더블브레스트 재킷과 플루이드 소재의 셔츠, 와이드한 실루엣의 팬츠, 심플한 스퀘어 쉐이프의 메탈 선글라스부터 슬림한 디자인의 선글라스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선글라스 등을 꽉 맞춘 듯 소화하며 능수능란한 패션 아이콘의 모습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런던은 작년 가을에 오고 이번이 두 번째예요. (손)흥민이 얼굴도 볼 겸 오고 싶었어요”라고 말하며 토트넘 홋스퍼 FC의 손흥민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지난해 말 크랭크업 한 영화 <사자>에 관한 질문에는 “아마 올 하반기에 개봉할 거 같아요. 몸이 정말 힘든 역할이었는데, 아마 박서준에게서 처음 보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라고 말하며 모든 촬영이 끝나면 후련하기보다는 늘 아쉬움이 남는다고 말하며 웃었다.
 
단지 일이 재미있어서 쉬지 않고 일하고 싶다는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특별한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2019년 3월호와 www.dazedkorea.com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