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MBC ‘봄이 오나 봄’의 엄지원이 오랜 시간 동안 바뀌지 않은 몸으로 인해 고난의 연속을 겪고 있다.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 (연출 김상호, 극본 이혜선)에서 엄지원이 김보미의 생활을, 이유리가 이봄의 생활을 대신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는 수시로 바뀌던 몸이 3일째 바뀌지 않으면서 결국 다른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두 사람이 각자의 생활에 젖어든 것. ‘봄이 오나 봄’은 당대 최고의 스타였지만 지금은 국회의원 사모님으로 살아가는 이봄(엄지원 분)과 MBS 방송국의 평기자에서 메인뉴스 앵커의 자리에까지 오른 김보미(이유리 분)의 몸이 체인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판타지 드라마다. 극 중 엄지원은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성격을 가진 인물 이봄 역을 맡았다.

지난 7,8회에서는 이봄과 김보미가 몸이 바뀐 채 각자의 생활에 녹아든 모습이 그려졌다. 형석(이종혁 분)에게 자신들의 정체를 들킬 번한 위기에서 벗어난 두 사람은 또 다른 위기에 봉착했다. 이봄 성격의 김보미는 회사에서 잘리게 되고, 김보미 성격 이봄은 김보미의 약혼자 진우(허태희 분)와 결혼 발표를 하며 자신들이 원하지 않은 삶을 살게 될 위기에 빠진 것. 여기에 윤철(최병모 분)의 의심은 시간이 흐를수록 커져갔고, 이는 이봄과 김보미의 바디체인지가 시급한 상황임을 암시했다. 하지만 지금의 몸으로 평생 살 수 있다는 봄삼(안세하 분)의 말과 이봄의 몸이 뇌종양이라는 청천벽력 같은 이야기가 전해지면서 이봄과 김보미는 망연자실하며 드라마는 엔딩을 맞이했다. 과연 이봄과 김보미가 이 일들을 어떻게 헤쳐나가게 될 지 앞으로 펼쳐질 전개에 대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은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