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인 교육이 초등학교 방과후 교육 현장에서 지난 16년 동안 교육의 우수성이 증명되어 한 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발생하고 있으니 여기저기에서 이 교육을 배우겠다는 학생은 많은데 지도할 강사가 부족하여 안타까운 현실이다.

본 교육의 강사는 임시직이 아니라 장기적인 고급직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그러나 아무나 교육받을 수 없고 교육자로서 적성에 맞는지 면접 후 교육한다고 한다.

【한자속독™ 교육 안내】

① 발명특허 융합교육

② 명칭 : 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최정수한자속독(한국한자속독강사 자격증)

③ 교육의 효과 : 올바른 인성,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 한자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독서능력 향상. 동시에 정확하게 이루어지는 획기적인 발명특허 융합 프로그램

④ 면접 후 합격자만 교육 실시

면접내용 : 한자실력과 무관. 단, 인성, 긍정 등 본 프로그램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겠는지 소질발견에 초점

일자리 관련 자격증을 5종류 이상 소지한 분들이 많다는 언론보도를 보고 답답한 마음을 금할 수 없다. 아까운 세금으로 여기저기에서 무료로 교육하고 있으니 자격증만 쌓이고 하나도 쓸모가 없다. 이것저것 다 경험하신 후 보람찬 일자리를 원하신다면 먼저 면접 후 고급일자리의 주인공이 되십시오.

최정수한자속독 교육의 우수성 : 한자급수시험 장학생 명단을(한국한자속독교육협회 홈페이지에서) 참고해보면 덤으로 이루어지는 한자도 이정도이니 주교육인 인성, 두뇌계발, 집중력 강화는 얼마나 효과적이겠는지 깊이 생각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국운을 상승시킬 수 있는 역사적인 프로그램이므로 초등 방과후 필수과목이란 여론이 전국에서 일어나고 있다.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