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여성을 주타깃으로 하는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 초특가 전문관

티켓베이 초특가 뷰티 전문관 뷰티마켓
티켓베이 초특가 뷰티 전문관 뷰티마켓

티켓베이가 초특가 뷰티 전문관을 새롭게 오픈했다. 

팀플러스(대표 한혜진)가 운영하는 티켓베이는 초특가 뷰티 전문관 ‘뷰티마켓’을 열고 SNS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밀키드레스 브랜드 상품을 오픈 기념 최대 74%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통계청의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2018년 국내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111조8939억원으로 1년 전보다 22.6% 증가했다. 화장품의 온라인쇼핑 거래액은 전년 대비 26% 증가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티켓베이는 뷰티마켓 오픈을 시작으로 경쟁력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여러 인기 뷰티 브랜드별 특가상품이 준비될 예정이며 상품 구매금액과 수량에 상관없이 배송비는 모두 무료다. 

티켓베이는 2017년 오픈한 초특가 여행·레저 전문관 ‘투어마켓’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 주고객층인 20~30대 여성을 주타깃으로 하는 뷰티 전문관을 기획했다며 티켓베이의 초특가 전문관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상품을 편리한 방법으로 최저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켓베이 공식 SNS 채널에서는 뷰티마켓 신규 오픈을 기념해 11일부터 17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바비메이크 펜 아이라이너(5명), 화이트 플래티넘 에디션(3명), 바비메이크 베일쿠션(2명)을 증정한다. 

참여방법, 경품 등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