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과 티라미수 케익
와인과 티라미수 케익

어느새 두꺼운 옷을 정리하고 옷장 속 봄 옷을 준비하는 새 봄 맞이 2월이다. 제주 중산간 자락에 위치한 핀크스리조트가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늦겨울 제주여행을 즐길 수 있는 ‘Sweet Dream 패키지’를 2월 한정 상품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포도호텔과 디아넥스호텔 두 곳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제주의 가심비 호텔로 많은 추천을 얻고 있는 디아넥스호텔의 Sweet Dream 패키지는 슈페리어룸(트윈/더블) 숙박과 조식(2인),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실내수영장(1일 1회, 2인 제공) 이용이 기본으로 포함되며, 1박당 티라미수케익과 와인(1병) 특전으로 제공된다. 정남향 객실 창 너머 제주의 밤 하늘을 바라보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달콤한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패키지 가격은 2인 1실 기준, 주중 19만5000원, 주말 24만5000원(부가가치세 포함)이다. 
  
◇제주 7대 건축물, 포도호텔에서 누리는 특별한 힐링 

제주 아름다운 7대 건축물이자 세계적 건축가 이타미 준의 건축작품인 포도호텔은 Sweet Dream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디럭스룸(양실/더블) 숙박과 조식(2인), 인원 추가 1인 무료를 제공 하며, 1박당 티라미수케익과 와인(1병)을 특전으로 제공한다. 포도호텔은 객실 내 욕조가 비치되어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욕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호텔로 제주의 꼭 가보고 싶은 워너비 여행지로 유명하다. 
  
포도호텔 투숙객은 세계적 건축거장 이타미 준이 포도호텔에 남긴 예술을 따라 걸어보는 건축예술가이드 프로그램 참여(일일 오후 4시)와 ‘Jeju in PODO, PODO in Jeju’ 콘셉트의 전시공간 포도갤러리에서 5회차 전시 배중열작가 <제주, 시선의 수집>展 관람이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3인 1실 기준, 주중 양실 39만, 주말 44만, 한실 주중 44만, 주말 49만원(부가가치세 포함, 인원 추가 시 침구 및 조식 별도)이다. 

호텔 패키지 예약은 온라인 예약과 직접(유선)예약이 가능하다. 핀크스 공식홈페이지의 온라인 무료 멤버십을 가입하면 클래식 등급이 부여되고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1박당 5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예약 1회 이상 투숙한 프리미어 등급 고객이 예약할 경우 1박당 1만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예약은 홈페이지 MEMBERSHIP 페이지를 통해 진행이 가능하다. 유선전화로도 예약을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