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가 사회문제화 되고 있다. 정부에서도 일자리 창출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며, 여러 교육기관에서도 취업을 위한 강좌가 무수히 많다. 어떤 분들은 자격증을 5개 이상 취득한 분들도 있으나 하나도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며, 취업은 안 되고 쓸모없는 자격증만 쌓여가는 답답한 현실이다.

자격증 취득도 깊이 생각 후 결정해야 시간과 경제적으로 도움이 된다. 여기, 한 강사양성 교육기관에서 일할 수 있는 강사가 전국적으로 약 2만 명 정도 필요한데, 급하다고 아무나 교육생으로 받지 않고 면접 후 성공할 분들만 선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서울 경기대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 최정수한자속독™ 강사과정이 면접 후 교육을 진행한다. 발명특허 융합교육으로 지난 16년 동안 교육의 현장에서 우수성이 입증되어 한 학교에 방과후 수강생이 100명이 넘는 학교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 면접내용은 긍정, 적성 등 본 프로그램으로 성공할 소질 발견에 초점. 한자실력과 무관 」 이것저것 경험하신 후 확실한 고급직업을 원하신다면 면접부터…. 전국적으로 많은 선생님이 필요하지만 아무나 교육받을 수 없고 본 프로그램으로 성공할 수 있겠는지 면접 후 교육 실시.

단 한분이라도 긍정적인 선생님만 선발하여 모두 다 보람찬 고급직업인의 주인공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책임육성한다는 최정수 교수의 각오다.(면접관련 문의 : 최정수 교수)


[최정수한자속독™의 교육효과]

* 올바른 인성이 확립되는 이 시대 최고의 인성교육(학교폭력 근절)

* 좌뇌·우뇌 활성화로 두뇌계발

*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 국·영·수 등 공부 잘 하는데 크게 도움. 1등과 꼴찌는 집중력 차이.

*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과 특별한 「독서집중력」훈련으로 독서능력 향상, 국운을 상승시킬 수 있는 역사적인 교육을 잘 지도할 선생님을 면접을 거쳐 선발 후 초보자도 유능한 선생님으로 책임육성한다.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