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EO만 하면 완판되는 쉐어렉스 그루코인 IEO 완판후 상장 확정

Groo 코인 2월 7일 쉐어렉스 거래소 상장 확정
Groo 코인 2월 7일 쉐어렉스 거래소 상장 확정

국내 디지털 자산 거래소 쉐어렉스(ShareX)에 오디션 게임 개발진 및 네오위즈, Nc소프트 개발진 팀으로 구성된 뷰티 광고 플랫폼 프로젝트 그루 코인(Groo)이 2월 7일 상장됐다. 

그루 코인은 광고 시청을 통해 소비자들의 공정하고 투명한 보상획득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한 그루(GROO) 디앱 플랫폼의 단일 화폐로 사용된다. 

그루 디앱 플랫폼이란 광고 시청자에게 보상을 제공, 시청자의 퍼스널 데이터를 활용한 맞춤 광고를 제안한다. 한편 광고주들에게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수집된 투명하고 암호화된 소비자들의 퍼스널, 피드백 데이터를 전달하며 해당 데이터를 토대로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쉐어렉스 거래소는 국내 유망한 코인 IEO를 진행하여 1차 큐포라(Qroz)/2차 그루 코인(Groo) 둘 다 완판을 하였으며, 현재 EVZ 전기차 충전 플랫폼 프로젝트 IEO를 진행중에 있다. 큐포라는 거래 당시 IEO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다. 

한편 쉐어렉스 거래소는 거래소 자체발행 코인인 IMDX를 소각(발행량의 약 55%)하는 전략을 세워서 신규유입과 회원 수 유치에 힘쓰고 있으며, 거래소 수익의 배당과 IEO수익의 일부를 거래소 코인 IMDX를 소지한 회원들에게 배분한다. 

새롭게 시장에 진출하는 수 많은 거래소가 운영 미숙으로 인해 줄줄이 폐업되고 있지만 쉐어렉스는 강화된 KYC인증을 통해 유망 프로젝트들을 지속해서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