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창립 첫해 이벤트 라인업에 HODL Rally, Vegas Blockchain Week, World Crypto Conference 포함돼

사진출처 : EVOLV 홈페이지
사진출처 : EVOLV 홈페이지

블록체인 및 디지털 화폐 이벤트 부문의 새로운 힘이 될 신생 기업 EVOLV가 발족했다고 6일 발표했다. 

프로덕션 기업으로 몰입적이고 체험적인 모임을 제공하는 데 전념할 EVOLV는 1년에 걸친 업계 이벤트 일정으로 첫 활동을 시작한다. 이 이벤트에는 유럽 전역에서 펼쳐지는 수퍼카 HODL Rally, Vegas Blockchain Week가 포함되며 대망의 2차 연례 World Crypto Conference도 개최되어 확장된 World of Mining 트랙과 최초의 멀티 블록체인 개발자 컨퍼런스 및 해커톤을 선보이게 된다. 

EVOLV의 창립자들은 월드 크립토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으며, 향후 참가자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블록체인 기술 업계의 최신 뉴스를 접할 수 있는 일련의 프리미어 이벤트를 창설할 예정이다. 

EVOLV의 애덤 윌리엄스(Adam Williams) CEO는 “우리는 여러 이벤트를 포괄하는 하나의 중심 하에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통합하고자 EVOLV를 만들었다”며 “열성적인 참가자에게 교육적인 체험이 되는 것은 물론, 전 세계 엘리트 리더를 한 자리에 모음으로써 트라이벌리즘을 줄이고 블록체인 및 디지털 화폐 기술의 혁신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릴 영향력 큰 경험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우리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올해 개최되는 EVOLV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HODL Rally: 암호화폐에 영향을 받은 세계 최초의 수퍼카 랠리. 유럽 대륙에서 8일에 걸쳐 펼쳐지는 네트워킹 수퍼카 랠리에 암호화폐를 테마로 한 체험 행사가 가득할 예정이다. 특히 Barcelona Blockchain Summit에서는 일주일 동안 유럽 전역의 경영진이 모여 블록체인 기술 솔루션과 실생활 사용 사례를 선보일 것이며 그 외 여러 이벤트와 화려한 파티, 수많은 수퍼카를 만날 수 있다. 

-Vegas Blockchain Week: 다시 돌아온 Vegas Blockchain Week가 10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개최되어 새로운 발전을 선보이며 기회와 혁신, 고용 변화 및 성장, 금융, 보건의료, 첨단 과학, 예술에 관한 활발한 논쟁과 토론이 있을 예정이다. 7일 간의 이벤트는 최고의 디지털 화폐 기업 수뇌 회담 및 모임이 포함되며 참가 기업은 추후 발표된다. 

-World Crypto Conference(WCC): 제2차 World Crypto Conference가 Vegas Blockchain Week 행사의 대미를 장식한다. 성공적인 첫 개최에 이어 2차 컨퍼런스는 사상 최초의 멀티 블록체인 개발자 컨퍼런스 및 해커톤을 포함하는 등 전보다 더 규모가 큰 발전된 행사로 돌아온다. 눈에 띄는 새로운 요소로는 SCC DEV CON과 확장된 World of Mining, World Crypto Poker Tournament, 그리고 기업 출신 리더들의 토론 등이 있다. 

EVOLV의 에릭 스파이어(Eric Spire) 공동 창립자는 “블록체인 커뮤니티가 지금까지 탈중앙형 인프라로 건설해온 것을 보호하고 성공적인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자 한다면 암호화폐와 블록체인이 대중적으로 적용되고 시의 적절하게 제공될 때까지 계속 진화해야 한다. 이를 통해 관련성을 유지하고 동시에 업계에 관계된 기술을 모두 포괄하는 이벤트를 꾸준히 개최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EVOLV와 전체 이벤트 목록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