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avi가 Movavi Video Editor Plus 프로그램의 최신 15 버전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모든 연령과 기술 수준의 사용자를 위해 훨씬 더 많은 편리함과 기능성을 추가했다. 

요즘 세계적으로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가 정말 높아졌으며 사용자 연령대가 다양하다. 따라서 10대 청소년이든 은퇴자든 상관없이 비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는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사용하기 쉬워야 한다. Movavi는 사진을 즉시 동영상으로 만들 수 있는 새로운 Video Editor 15 Plus를 출시했다. 

가장 눈에 띄는 업데이트는 새로운 타임라인이다. 원하는 오디오 트랙을 추가하려면 그냥 ‘+’를 클릭하면 되며 마음대로 트랙을 이동하고 삭제할 수 있다. 비디오에 어떤 음악이든 사용할 수 있고 사용자 기분이나 영상 분위기에 맞게 트랙을 선택하거나 믹스할 수 있다. 

새로운 패스트 트랙 HD 파일을 사용하면 파일을 가져올 때 작은 복사본이 만들어져 ‘미리보기’에 사용된다. 이 기능은 원할 때 활성화할 수 있다. 1080 픽셀 및 4K 파일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비디오를 자동으로 제작할 수 있도록 몽타주 마법사에도 다양한 변화를 주었다. 이제 적절한 음악과 장면 전환을 사용해 다양한 테마로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으며 비디오 스토리의 시작과 끝에 타이틀도 추가할 수 있다. 

또한 Movavi는 임포트 컬렉션의 기능도 확장했다. 인트로와 아웃트로는 타이틀, 스티커, 오디오, PIP 클립과 같은 서로 다른 요소를 가진 하나의 주요 이미지 또는 비디오로 구성된 풀스크린 타이틀이다. 인트로와 아웃트로를 편집하거나 직접 만들 수 있다. 

유용한 또 다른 기능은 가이드라인이다. 이 가이드라인을 사용하면 프레임 내에서 개체를 이동할 때 훨씬 더 쉽게 작업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가장 시각적으로 눈길을 끄는 부분에 스티커를 부착할 때 다른 물체나 선과 조화를 이루도록 돕는다. 

마지막으로 Movavi는 완전히 새로운 기능인 포터블 프로젝트를 추가했다. 이제 집에서 비디오 편집을 시작하고 다른 장소에서 작업을 계속할 수 있어 누군가에게 특별한 것을 가르치거나 보여줘야 할 때 유용하다. 

업그레이드 버전에는 더 많은 클립 제작용 테마와 99개의 오디오 트랙, 새로운 애니메이션 도구가 포함되어 있다.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개발자들은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인트로 & 아웃트로, 샘플 비디오 클립, 내장 음악 및 스티커를 추가해 Movavi Video Editor 15 Plus로 더 빠르고 더 편리하게 작업할 수 있다. 

Movavi Effects Store를 방문하면 동영상을 보다 창의적으로 만들고 테마에 맞게 만들 수 있다. Movavi는 다양한 테마와 스타일이 포함된 7가지 효과 세트를 제공한다. 

이러한 주요 변경 외에도 Movavi는 기존의 익숙한 Video Editor Plus 기능은 모두 그대로 유지한 새로운 시작 창도 개발했다. 이제는 비디오를 편집하고 제작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졌으며 Movavi 멀티미디어 제작을 쉽게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