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이시언의 코믹 광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국내 최대 중고 PC 기업인 ㈜월드와이드 ‘PC노리(이하 PC노리)’가 오는 1월 31일(목) 용산에 위치한 여행박사 본사 N90홀에서 폭발적인 인기로 이미 배송 지연 사태를 빚고 있는 중고PC 브랜드 리뉴올(Re.New.All)PC를 소개하는 첫 번째 쇼케이스를 개최, 남성 매거진 맥심의 간판 모델인 정주희와 안정미가 메인 모델로 나서, 소비자들과 블로거들을 만난다.

(사진제공=PC노리)
(사진제공=PC노리)

 

PC노리는 18년 전통의 중고PC 판매 1위의 조립PC 전문 기업으로 고성능, 저비용의 가성비 갑인 리뉴올PC를 한국에 소개하고 PC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함으로써 PC구매 트렌드를 새롭게 바꿔 가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는 리뉴올PC의 슬로건과 같이 ‘되살리다. 새것처럼. 모든 것을’에 걸맞은 콘텐츠로 신선하게 꾸밀 예정이다. 입장과 동시에 다양한 핑거 푸드를 즐길 수 있게 준비하였으며, 간략한 PC노리 기업 소개와 리뉴올PC의 다양한 라인업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무엇보다 리뉴올PC의 고성능을 직접 느낄 수 있게, 고스펙 사양이 반드시 필요한 게임인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로스트아크>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 체험 행사를 진행하며, 정성스러우면서 고가인 경품들로 이루어진 럭키드로우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2시간이라는 길지 않은 시간이지만 그만큼 알차고 다양하게 소비자와 블로거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남성 매거진 맥심의 간판 모델이자, 레이싱모델인 정주희와 미스맥심 4강에 오른 후, JTBC <연애직캠>에 출연하여 압도적인 섹슈얼리티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안정미가 메인 모델로 나서 더욱 화려하고 뜨거운 행사가 될 예정이다. 특히 행사 시작 전에 따로 마련된 사진 촬영회에는 벌써부터 그녀들을 만나고 촬영하고 싶은 많은 이들의 참여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