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MBC ‘봄이 오나 봄’ 엄지원이 밥차를 선물했다.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바디 체인지로 매회 빅 재미를 선사하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연출 김상호, 극본 이혜선)의 엄지원이 촬영 현장에 통 큰 선물을 선사했다. ‘봄이 오나 봄’은 당대 최고의 스타였지만 지금은 국회의원 사모님으로 살아가는 이봄(엄지원 분)과 MBS 방송국의 평기자에서 메인뉴스 앵커의 자리에까지 오른 김보미(이유리 분)의 몸이 체인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판타지 드라마다. 극 중 엄지원은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성격을 가진 인물 이봄 역을 맡았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이봄처럼 따뜻한 이순간, 봄이가 쏘는 따뜻한 밥한끼 드시고 힘내세요!!’라는 문구의 플랜카드와 맛깔스럽게 생긴 음식들이 놓여져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밥차는 엄지원이 추운 날씨 속 현장에서 고생하는 스태프들과 배우들을 위해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준비한 선물로, 스태프들과 배우들의 지친 심신을 잠시나마 달래주는 유쾌한 시간되었다는 후문이다.

엄지원은 드라마 ‘봄이 오나 봄’ 뿐만 아니라 영화 ‘기묘한 가족’의 개봉을 앞두고 드라마 촬영과 홍보 일정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밥차에 솔선수범 나서 그 훈훈함을 더한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은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