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컨디셔닝 건강관리 브랜드 ‘브레인아로(Brain Aro)센터’, 강남구 청담동에 오픈

브레인아로 오픈식
브레인아로 오픈식

신개념 컨디셔닝 건강관리 ‘브레인아로(Brain Aro)센터’가 강남구 청담동에 1월 23일 오픈 했다. 

브레인아로센터는 멘탈과 바디를 케어하는 센터로, 자신의 멘탈상태를 분석하여 자신만의 향을 만드는 프로그램과 최상의 컨디셔닝을 위하여 척추 주위의 근육을 강화시키는 운동, pnf스트레칭을 통하여 개인의 움직임 가동범위의 극대화를 시켜주는 프로그램이 있으며 대한스포츠아로마협회와 대한스포츠아로마연맹과 세이가 융합하여 연구개발한 새로운 프로그램의 특허출원을 바탕으로 2월 8일 강남구 청담동에 ‘브레인아로센터’를 추가 론칭한다. 

브레인아로센터는 2018년 브레인브이알을 개발하여 런칭한 세이의 두 번째 브랜드이다. 세이는 정부과제를 진행하고 있는 스포츠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세이의 이용국대표(정부 R&D과제 책임연구원)는 “2018년에 스포츠와 4차산업기술을 융합하여 브레인브이알을 탄생시켰으며 2019년 1월에 스포츠와 바이오기술을 융합하여 건강과 뷰티의 최고의 위치인 강남구 청담동에 브레인아로를 탄생시켰다”고 말했다. 

현재 세이는 2018년부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R&D과제를 주관사로 연구개발중에 있으며 연구개발한 제품들을 통하여 파트너사와 융합하여 직영구조의 스포츠헬스케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센터로 인공지능기반 혼합현실 스포츠를 통한 두뇌 발달 전문센터인 브레인브이알은 공공기관 최초로 2018년 12월 서대문 문화체육회관에 납품되었다. 남양주 직영 1호점과 인천 청라 직영 2호점을 오픈했으며 직영 3호, 4호점을 분당과 남양주 별내 신도시에 오픈준비중이다. 이번에 론칭한 브레인아로는 강남구 청담동 직영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 직영 2호점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국립한국교통대학교 외 2개의 대학교와 산학협력체결, 융합연구도 활발하게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