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지배하는 자가 세계를 지배한다.

지금은 융합의 시대. 기술도 산업도 융합! 교육도 융합이라야 앞서갈 수 있다. 최정수한자속독™은 시간을 지배할 수 있는 발명특허 융합교육으로서 교육의 효과는 아래와 같이 16년 동안 우수성이 증명되었다.

① 올바른 인성이 확립되어 학교폭력은 근절되고, 두뇌를 계발시키기 위해서는 올바른 인성이 밑바탕 되어야 하므로 별도 시간 할애 없이 프로그램 훈련 중 인성교육이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있기 때문에 이 시대 최고의 인성교육 프로그램이다.

② 교본 훈련 중 좌뇌·우뇌 활성화로 훈련할 때마다 두뇌계발.

③ 눈과 마음이 함께 훈련되므로 마음의 근육인 집중력 강화로 국·영·수 등 공부 잘 하게 한다. 1등과 꼴찌는 집중력 차이.

④ 한자는 반복적인 학습원리에 의하여 이미지로 쉽고 빠르게 습득, 장기 기억.

⑤ 정확한 안구운동 병행과 「독서집중력」훈련으로 독서능력 향상.

※ 위 정확하게 이루어지는 발명특허 융합교육의 진가를 우리 국민들이 깊은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국가발전의 원동력은 올바른 교육이기 때문이다.

우리 국민 모두 부강한 조국을 건설하는 것이 목표다. 그러면 최정수한자속독™의 우수성을 확인하여 우리나라 모든 초등학교 방과후 교육으로 실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국민의 도리가 아닐까?

외국에서도 최정수한자속독™을 거액으로 수입하겠다고 3차례나 요구해도 우리 아이들을 올바른 인성과 명석한 두뇌의 소유자로 육성시켜 장래 세계를 움직일 수 있는 초일류국가로 건설하는 것이 한자속독의 최종목표이다.

한자속독은 개인이 만들었지만 민족의 자산이므로 거액도 물리쳤다고 KBS 아침마당에서 방송한 진심을 헤아려볼 때 자연적으로 애국심이 생긴다. 획기적인 교육프로그램은 어느 지방, 누가 개발했든 상관없이 우리나라 모든 학생들이 교육의 혜택을 골고루 받을 수 있게 해야 한다.

일자리 창출로 정부에서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이때 백년지대계를 밝게 할 강사가 전국적으로 20,000명 이상 필요하므로 우리 국민 모두 깊은 관심을 가져야 한다. 최정수한자속독™ 강사는 임시직이 아니라 장기적인 고급 알자리로 인정받고 있다.

이론뿐 아니라 초등 방과후 교육 현장에서 우수성이 증명되어 한 초등학교에 수강생이 100명이 넘어 대기자가 줄을 잇고 있는 학교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지도할 강사가 부족하여 서울 경기대, 부산 동아대 평생교육원에서 직강으로 강사양성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자속독 발명자 최정수 교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