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김진우가 성공적인 1인 2역을 선보였다.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 (극본 문은아 연출 김명욱)에서 '박도경' 역과 '이수호' 역 1인 2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배우 김진우가 극과 극의 캐릭터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그려내 호평을 얻고 있다.

김진우는 극 초반 철부지 재벌 3세 '박도경'으로 분해 안방극장을 찾아왔다. 캐릭터와 한 몸이 된 듯 찰떡 같은 연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박도경의 삶을 자신만의 색깔을 입혀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기도 했다.

또한 그는 장에스더 (하연주 분)와 그녀를 도운 김남준 (진태현 분)에 의해 박도경의 얼굴로 페이스 오프 된 '이수호'가 되었다. 충격적인 사고로 인해 몇 년 간 깨어나지 못하다가 극적으로 의식을 찾아 눈을 떴지만 아무것도 기억하지 못할뿐더러 초반에 보여줬던 ‘박도경’과는180도 달라진 행동과 성격 그리고 표정까지 이 모든 것들을 배우 김진우가 완벽하게 표현해내 극의 흐름을 설득력 있게 이끌어 나가며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앞으로 '이수호'로서 펼칠 김진우의 활약이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자아낸 가운데,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왼손잡이 아내’는 월~금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