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MBC ‘봄이 오나 봄’의 엄지원이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오늘 첫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연출 김상호, 극본 이혜선)에서 이봄 역을 맡은 엄지원이 애교 넘치는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봄이 오나 봄’은 당대 최고의 스타였지만 지금은 국회의원 사모님으로 살아가는 이봄(엄지원 분)과 MBS 방송국의 평기자에서 메인뉴스 앵커의 자리에까지 오른 김보미(이유리 분)의 몸이 체인지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코미디 판타지 드라마다. 극 중 엄지원은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성격을 가진 인물 이봄 역을 맡았다. 그녀는 결혼 전에는 인기를 누린 당대 최고의 스타였고, 결혼 후에는 은퇴하여 국회의원 사모님이라는 새로운 삶을 살게 되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 속 엄지원은 러블리한 매력을 가진 이봄답게 사랑스러움을 한 껏 더한 포즈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대본을 이용해 꽃받침 포즈를 하는 것은 물론, 깜찍한 윙크와 동그랗게 모은 입모양으로 귀여움을 배가 시킨다. 이는 극 중 엄지원이 연기 하게 될 이봄의 모습을 예상케 하며 극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엄지원의 극과 극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봄이 오나 봄’은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