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영앤리치 레코즈(Yng & Rich Records)로 홀로서기에 나선 수퍼비(SUPERBEE)가 첫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사진제공=영앤치리 레코즈)
(사진제공=영앤치리 레코즈)

 

‘Heu!(흐!)’는 사실 팬들에게 낯설지 않은 곡이다. 앞서 Mnet ‘쇼미더머니 777’ 2차 예선에서 선보였기 때문. 당시 이 곡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던 바, 이번 싱글에서는 그토록 팬들이 고대하던 풀 버전을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새 싱글은 영앤리치 레코즈로 발매하는 수퍼비의 첫 작품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자신의 개성 넘치는 음악적 색깔을 추구하기 위해 영앤리치 레코즈를 설립한 수퍼비. 이번 새 싱글은 그가 보여줄 앞으로의 행보를 유추할 수 있는 작품인 셈이다.

이러한 수퍼비의 새로운 항해를 위해 든든한 지원군도 함께했다. ‘82 Bars’와 ‘5 Gawd’을 탄생시키며 신선한 충격을 안긴 플래쉬 노트(flash note)가 프로듀싱에 참여해 수퍼비만의 매력을 극대화시켰다.

영앤리치 레코즈는 수퍼비의 ‘Heu! (Full Ver.)’를 시작으로 신선한 시도가 담긴 다양한 작업물을 꺼내놓을 예정. 특히 수퍼비는 물론 영앤리치 레코즈에 합류한 루키 언에듀케이드 키드(Uneducated Kid)에도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수퍼비는 “이 노래는 영앤리치 레코즈에서 처음으로 나오는 작업물이고 요즘 힙합씬에서 느끼는 것들을 반영해서 만든 곡이다. 그래서 뜻 깊고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완성도 높게 나와서 기분이 좋다.”라고 밝혔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수퍼비의 새 싱글은 오늘(23일) 정오에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공개 되고 공연과 행사 무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