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걸그룹 CLC가 미니 8집 'No.1(노원)'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CLC는 24일 0시 CLC의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발매되는 여덟 번째 미니앨범 'No.1'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오디오 티저 영상에는 타이틀곡 'No'를 비롯해 수록곡 'SHOW', 'Breakdown', 'Like It', 'I Need U'까지 총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있다.

CLC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No.1'은 앨범명처럼 No.1 자리에 올라가겠다는 당찬 포부와 더불어 CLC 외에는 아무도 소화할 수 없는 음악들로 채워져 있어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No'는 신스 베이스 특유의 질감과 다이내믹한 베이스라인이 어우러진 댄스 곡으로, '한 가지 색으로는 날 표현할 수 없다'는 당당함과 자신감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오디오 티저에서 공개된 멤버들의 아카펠라를 이용한 훅은 CLC만의 유니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잘 담겨있어 무대에서 선보일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BLACK DRESS' 이후 1년 만에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한 CLC는 현재 앨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CLC의 여덟 번째 미니앨범 'No.1'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