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은뉴스=오재현 기자]  24일 오후 배우 한승연의 공식 SNS를 통해 "<24일 포토데이 #한승연> D-1 승연에게 퐁당~ 빠질 준비 완료! 승연 양의 매력에 빠져 n년째 헤엄 중인 오피셜과 함께 내일 25일 오후 6시! I Love Me에서 만나요~♥ #승연 #HANSEUNGYEON #SEUNGYEON #I_Love_Me"이라는 글과 함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한승연 공식 SNS)
(사진제공=한승연 공식 SNS)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따사로운 햇살이 비치는 창가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한승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민트 & 화이트 컬러 매치의 스타일링으로 한층 더 청순미를 더한채 쏟아질 듯한 큰 눈동자를 빛내고 있는 한승연의 너무나 아름다운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승연의 공식 SNS에서는 한승연의 생일에 맞춰 매달 7일과 24일을 '승연포토데이'로 정해 한승연의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 가득한 기다림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한편, 최근 귀여운 유럽여행 인증샷을 연이어 공개하며 팬들을 즐겁게하기도 한 한승연은 오는 25일 새 디지털 싱글곡 'I Love Me'를 선공개하며, 이어 30일 일본에서 두 번째 앨범 ‘青空へ'를 발매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승연 2nd 솔로앨범  ‘青空へ' MV 영상]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