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코벤트리대학교 진학 예비과정, 파운데이션 및 프리마스터 프로그램 소개

해외대학지원 및 어학연수등록 유학사무소인 어플라이 인터내셔널은 ‘영국 스포츠 매니지먼트·스포츠 사이언스 유학’을 주제로 2019년 첫번째 유학간담회를 1월 31일(목) 6시에 광화문/종로에 위치한 Tower 8의 16층 M5에서 진행한다. 

이번 유학간담회는 코벤트리대학교(Coventry University) 파운데이션(학사예비/대학예비) 및 프리마스터(석사예비) 과정을 운영하는 온캠퍼스 UK/EU[East Asia]의 Deputy Director 직책을 맡고 있는 Cambridge Education Group(CEG)의 김유선 한국지사장도 참석해 학교소개, 입학요건, 지원절차, 학비 및 생활비, 장학금 등 전반적인 내용에 대해 얘기를 나누는 시간을 갖게된다. 

어플라이 인터내셔널의 이희철 대표(Managing Director, Julian Heecheol Lee)는 “스포츠 매니지먼트와 스포츠 사이언스 관련 영국유학을 계획하는 학생분들과 부모님들이 이번 유학간담회를 위해 정확한 정보를 얻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특히 2018년에 수능을 보고 아직 대학진학 및 유학에 대해 고민하는 분들이 설연휴와 고등학교 졸업식 전에 개최되는 이번 유학간담회를 통해 학업진로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프리마스터로 불리는 석사예비과정에 대해도 얘기를 나눌 예정이니 대학교 졸업예정자분들 혹은 취업준비생과 유학을 고려하는 직장인에게도 유익한 시간을 마련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유학간담회 당일, 영문성적증명서 및 졸업증명서를 지참하고 참석한 학생분들은 입학가능성 및 장학금수여 여부에 대해 확인받을 수도 있다. 

◇간담회 시간 및 장소 

일시: 1월 31일(목) 6시 
장소: 광화문/종로 타워 8-16층 M5 
간담회 전날까지 사전 참석예약 필수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