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별 베스트셀러 중심으로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구성 선보여 

후 천기단 왕후세트
후 천기단 왕후세트

LG생활건강이 2019 설 명절을 맞아 화장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후 천기단 왕후세트(68만원대)’ 

LG생활건강 궁중화장품 브랜드 ‘후’는 만복이 깃드는 새해를 맞이해 조선 왕실 예복의 금박에서 영감을 얻어 부귀와 평안, 품격을 담은 ‘후 천기단 왕후세트’를 선보였다. 

왕후세트는 후 천기단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최고급 한방 스페셜 세트로 귀한 분께 최고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하는 특별한 선물세트이다. 특히 천기단 라인의 밸런서와 로션부터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구성이 특징이다. 여기에 명품 크림인 환유고를 특별 내장해 남다른 품격을 전한다. 

- 정품: 화현 밸런서 150ml, 화현 로션 110ml, 화현 아이크림 25ml, 화현 에센스 40ml(축소형), 화현 크림 50ml(축소형), 화현 골드 앰풀 20ml(축소형) 
- 증정: 화현 밸런서 25ml, 화현 로션 25ml, 화현 크림 10ml, 화현 클렌징폼 50ml, 환유고 4ml 

◇‘숨37° 로시크숨마 5종 기획세트(59만원대)’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화장품 ‘숨37°’는 럭셔리 안티에이징의 정수 ‘로시크숨마 5종세트’를 선보였다. 설을 맞아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국립중앙박물관, 국립박물관 문화재단과의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고려시대 은재 금도금 표주박 병 속의 연꽃패턴을 숨37°의 발효 꽃으로 아름답게 재해석했으며 로시크숨마만의 황금빛 세공 패턴을 더하여 절정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한 특별한 선물세트이다. 

로시크숨마 5종 스페셜 에디션은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조화롭게 어울러 피부의 절정을 선사하고 피부 본연의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소프너와 에멀전, 세럼, 크림 및 아이크림까지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와 함께 아름다운 절정의 피부를 완성해주는 워터타입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를 내장해 소중한 이에게 꿈의 피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품격과 가치를 높였다. 

- 정품: 로시크숨마 엘릭서 스킨소프너 150ml, 에멀전 130ml, 크림 25ml(축소형), 세럼 40ml, 아이크림 25ml, 에센스 시크리타 60ml(축소형), 폼클렌저 120ml(축소형) 
- 증정: 로시크숨마 엘릭서 스킨소프너 25ml, 에멀전 25ml, 앰풀(데이, 나이트) 각10ml, 크림 7ml, 아이크림 4ml, 마스크 시크리타 1매, 골드 메탈 파운데이션 15g, 골드 립 팔레트 3색 

◇‘이자녹스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20만원대)’ 

LG생활건강의 ‘이자녹스’는 재조합 태반 핵심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되찾아주는 최고급 라인 ‘테르비나LX 3종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설에는 테르비나LX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정품 외에도 테르비나 더 골든 라인의 크림과 세럼이 내장되어 더욱 특별한 3종 기획세트를 마련했다. 또한 차원이 다른 명품 피부로 가꿔주는 앰플이 추가로 내장되어 프리미엄 토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풍성함을 더했다. LG생활건강은 이자녹스의 안티에이징의 정수가 그대로 녹아있는 최고급 세트로 소중한 분께 선물하기 좋다고 밝혔다. 

- 정품: 테르비나LX 리제너레이팅 스킨 150ml, 에멀전 150ml, 크림 25ml 
- 증정: 테르비나LX 리제너레이팅 앰플 4ml*2개, 테르비나 더 골든 세럼 20ml, 테르비나 더 골든 크림 20ml, 테르비나 리페어 폼클렌저 40ml 

◇‘수려한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골드 에디션(15만원대)’ 

LG생활건강 전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2019년 황금 돼지해를 맞아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골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천삼 선유 3종 스페셜 골드 에디션은 수려한의 프리미엄 라인 제품들을 담아 기존 패키지와 달리 고급스러운 골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에디션은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시켜주는 에센셜 젤 타입의 선유 수액과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해 피부를 윤택하게 가꿔주는 선유 유액, 오랜 시간 탄력 있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는 선유 크림뿐 아니라 24K 황금이 함유된 ‘황금 앰플’까지 내장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 정품: 천삼 선유 수액 130ml, 유액 130ml, 크림 25ml 
- 증정: 수 천삼 황금앰플 7ml X 4개, 천삼 골든 클렌징폼 40ml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 EX 2종 특별 기획세트(4만원대)’ 

LG생활건강의 케어존 브랜드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피부 진정과 보호에 효과적인 11가지 허브 추출물이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빼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맑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촉촉한 수분감을 남겨주는 토너와 피부에 부담스럽지 않은 보습감과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특별히 민감해진 스팟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스팟 패치’를 세트에 추가해 피부가 예민한 이들이나 청소년,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 정품: 아큐어 EX 토너 170ml, 아큐어 EX 에멀전 170ml 
- 증정: 토너 120ml(축소형), 크림 10ml, 필링젤 30ml, 스팟 패치 5매 

◇‘보닌 마제스타 2종 특별 기획 세트(11만원대)’ 

LG생활건강의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닌(VONIN)’이 설날을 맞이해 선보이는 마제스타 2종 특별 기획 세트는 대표 프리미엄 제품으로 피부 탄력 강화, 피부 활력 부여, 피부 보호 3단계 시스템을 통해 남성의 피부고민을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나이와 함께 깊어지는 주름, 칙칙한 안색, 건조한 피부결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해 LG생활건강의 독자 주름 기능성 성분과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아스타잔틴 등을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주름 및 피부 밝기를 개선해 피부 겉과 속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고급스러운 우디 계열의 천연 샌달우드 오일이 가미되어 중후한 남성의 이미지를 함께 표현해준다. 

- 정품: 플루이드 150ml, 에멀전 120ml 
- 증정: 플루이드 20ml, 에멀전 20ml, 크림 7ml, 플루이드 100ml(축소형) 

◇‘비욘드 딥 모이스처 베스트 컬렉션 세트(3만원대)’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브랜드 ‘비욘드’는 겨울에 더욱 빛을 발하는 베스트셀러 바디 제품 ‘딥 모이스처’ 라인을 선보였다. 순수한 보습 원료인 라이스 밀크TM, 꿀, 올리브 추출물이 함유되어 촉촉하면서도 매끄럽게 윤기 최적의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은은한 머스크 향까지 담아 포근하고 따뜻한 향기를 선사하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선물 세트다. 

딥 모이스처 베스트 컬렉션 세트는 샤워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샤워 크림, 따로 향수를 뿌리지 않아도 매력적인 파우더리 머스크 향기를 더해주는 바디 미스트, 수분과 윤기를 바디 피부에 전달하는 에멀전까지 딥 모이스처 라인의 대표 인기 제품들로만 구성했다. 특히 거품을 내주는 샤워볼을 내장해 즐거운 샤워 시간을 선사한다. 

- 정품: 딥 모이스처 샤워 크림 250ml, 바디 미스트 100ml 
- 증정: 바디 에멀전 60ml, 폼폼 샤워볼 

◇‘닥터벨머 데일리리페어 기초2종세트(3만원대)’ 

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는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저자극 진정 보습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피토스핑고신, 모로헤이야, 자작나무수액을 함유하여 건조하고 민감해 쉽게 연약해지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보습막 형성에 도움을 주는 저자극 보습 솔루션을 제공한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 주는 ‘데일리리페어 토너’와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는 ‘데일리리페어 모이스처라이저’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미세 스크래치 등 손상 피부 개선을 돕는 ‘시카 리커버리 크림’까지 더한 구성으로 탄탄한 피부 장벽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 정품: 데일리리페어 토너 200ml, 데일리리페어 모이스처라이저 120ml 
- 증정: 데일리리페어 토너 30ml, 데일리리페어 모이스처라이저 20ml, 어드밴스드 시카 리커버리 크림 10ml

◇‘퍼퓸씨드 벨벳 바디 세트(2만원대)’ 

퍼퓸씨드 벨벳 스페셜 바디 세트는 식물성 성분과 퍼퓸 캡슐이 함유된 제형으로 벨벳 바디피부를 유지시켜주는 바디케어 제품이다. 로즈힙 오일과 쉐어버터가 함유된 촉촉매끈한 텍스쳐가 미끄러질 듯 부드러운 바디 피부로 가꾸어주고 로맨틱한 로즈 & 피오니 플라워 부케 향을 담은 퍼퓸 캡슐이 향수를 뿌린 듯 은은한 향기를 유지시켜준다. 

- 정품: 퍼퓸씨드 캡슐 바디 워시 300ml, 퍼퓸씨드 벨벳 바디 밀크 300ml 
- 증정: 퍼퓸씨드 캡슐 바디 워시 60ml, 퍼퓸씨드 벨벳 바디 밀크 60ml 

◇‘예화담 환생고 보윤 2종세트(7만원대)’ 

LG생활건강 자연주의 한방 화장품 브랜드 ‘예화담’은 2019년 출시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리뉴얼 된 환생고 라인의 환생고 보윤 2종세트를 선보인다. 환생고 라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고급스러워진 패키지 디자인과 세트 구성, 최고급 한방 성분 보강으로 더욱 깊어진 영양감과 보습감을 자랑한다. 

환생고 보윤 2종세트는 영지, 상황버섯, 산양삼 등 피부를 위한 12가지 한방 원료의 기운을 조화롭게 다스리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 천혜명의단에 깊고 진한 영양감을 보하는 보윤단을 더해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특히 환생고 보윤 2종 스페셜 세트는 수액, 유액 2종과 함께 증정용 진액, 아이크림, 크림까지 함께 구성되어 환생고 보윤 라인 전체를 경험해볼 수 있다. 

- 정품: 환생고 보윤 수액 160ml, 환생고 보윤 유액 140ml 
- 증정: 환생고 보윤 수액 32ml, 환생고 보윤 유액 32ml, 환생고 보윤 진액 8ml, 환생고 보윤 크림 10ml, 환생고 보윤 아이크림 8ml 

◇향기를 담은 선물세트 LG 14호 시리즈 (1만4900원대) 

향기를 중시하는 소비자라면 LG 14호 선물세트를 추천한다. ‘엘라스틴 퍼퓸 러브미 샴푸/컨디셔너’와 ‘온더바디 스프링 블라썸 바디워시’로 구성돼 보다 풍부하고 오래 지속되는 향기를 선사한다. 다양한 고객층에 선물로 줄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 구성: 엘라스틴 퍼퓸 러브미 샴푸/린스, 페리오 치약, 온더바디 바디워시, 온더바디 내추럴 비누 

◇프리미엄으로 가치를 높인 LG 16호 시리즈(1만6900원대) 

LG 16호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구성된 선물세트로 전하는 분의 품격까지 전달한다. LG 16호에 주요 구성 제품인 ‘리엔(자윤 샴푸/컨디셔너)’과 ‘죽염(영지고 치약)’은 대표적인 한방 브랜드로 성분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세계적인 오랄케어 브랜드 ‘리치’ 치약과 자연주의 내추럴 브랜드 ‘오가니스트’의 바디워시를 더해 전하는 분의 품격을 한번 더 생각했다. 

- 구성: 리엔 자윤 샴푸/컨디셔너, 리치 토탈솔루션 치약, 죽염 영지고 치약, 오가니스트 마카다미아베리 바디워시, 리엔 비누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품격을 높인 LG 22호 시리즈(2만2900원대) 

LG 22호 시리즈는 고급 디자인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요구로 개발됐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을 활용해 기존의 제품과 차별화된 ‘로얄 기프트’ 콘셉트로 꾸며졌다. 제품 역시 소비자에게 인지도가 높은 ‘엘라스틴 모이스춰 샴푸/컨디셔너’ 등으로 구성했다. 가격 대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적용해 가격과 품격을 모두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 구성: 엘라스틴 모이스춰 샴푸/컨디셔너, 페리오 캐비티 치약, 온더바디 비누 

◇트렌디한 리엔 노니 라인으로 구성된 LG 37호 시리즈(3만7900원대) 

LG 37호 시리즈는 신제품인 ‘리엔 노니’라인을 활용한 선물세트로 트렌드와 새로움을 전달하는 선물세트이다. 리엔 노니 샴푸/린스는 모근을 강화해 뿌리부터 힘을 살리는 데 주력한 제품이다.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로 구성돼 복합적인 헤어케어가 가능하다. 

- 구성: 리엔 노니 샴푸/린스/트리트먼트 

◇종합 선물세트 LG 40호 시리즈(4만900원대) 

LG 40호는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알차게 구성한 진정한 의미의 종합 선물세트로 2018년 명절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 제품이다. 탈모 증상 완화에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와 2018년 프리미엄 치약시장을 주도한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을 포함해 세계적인 오랄케어 브랜드 리치의 치약·칫솔, 온더바디 세안용품, 쉬크 면도기까지 명실상부한 종합 프리미엄 선물세트다. 

- 구성: 리치 토탈솔루션 치약, 리치 칫솔, 오가니스트 체리 블라썸 샴푸/컨디셔너, 닥터그루트 힘없는 모발용 샴푸/컨디셔너, 쉬크 면도기,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 온더바디 비누 

◇홈 인테리어 선물세트 컬렉션 49호 시리즈(4만9900원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면 컬렉션 49호 시리즈를 권장한다. 컬렉션 49호는 생활용품을 넘어 ‘생활소품‘을 추구하는 선물세트이다. 트렌드로 자리잡은 홈 인테리어를 겨냥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모노티크’ 제품으로 구성했다. 제품에 모노 톤의 디자인을 입혀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했다. 

- 구성: 엘라스틴 모노티크 샴푸/컨디셔너, 온더바디 모노티크 바디워시/핸드워시, 페리오 모노티크 치약/칫솔, 칫솔 꽂이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담은 LG 53호 시리즈(5만3900원대) 

LG 53호는 2018년 LG생활건강의 히트상품인 ‘히말라야 핑크솔트’ 제품들로 구성한 복합선물세트이다.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을 비롯해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로 구성됐다. 귀족소금으로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를 활용한 제품군으로 성분에 민감하면서도 트렌드를 중시하는 여성에게 잘 어울리는 선물세트이다. 

- 구성: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샴푸(오가니스트),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펌핑치약/칫솔/칫솔꽂이,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클렌징폼/바디워시/비누(온더바디)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