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조은뉴스=이재훈 기자] 올웨이코리아 채희진 대표이사는 지난 12월 8일 부산시 금정구 캠퍼스D 고촌홀에서 2018 대한민국 서밋 조은인물 대상을 수상했다.

부산조은뉴스 문화사업부 주관으로 예술교육인 부문 조은인물 대상을 수상한 채희진 대표는 창의적 인재양성 및 방과후학교 활성화를 위해 매년 올웨이코리아 국제음악콩쿠르를 실시하는 등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시상식에는 제5회 올웨이코리아 국제음악 콩구르 대회가 진행되며 클래식, 실용음악, 국악부분에 유치부부터 일반부까지 방과후학교 수업에 참가하는 학생들이 무료로 참가하며 예선과 본선을 치뤘다.

채희진 대표이사는 그동안 콩쿠르 대회를 통해 많은 참가학생들에게 균등한 교육기회를 제공하며 많은 수상자를 배출했다. 또한 (주)엔터트루커뮤니케이션과 MOU를 체결해 프로농구와 프로야구 특별공연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2014년 부산광역시 등록 비영리민간단체로 새롭게 창단된 올웨이코리아는 대한민국의 다음세대를 위해 설립된 문화․예술․교육 단체이다.

지금까지 서민․취약계층의 예술교육과 돌봄교실, 악기야놀자(악기체험교실) 찾아가는 음악회(병원,복지관,취약센터), 방과후학습지원단(음악교육) 국제음악콩쿠르(방과후 음악과목 수강생만 참여가능)를 매년 기획․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