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건조증이나 아토피, 피부질환 등 겨울철 피부건조를 해결할 수 있는 길이 열렸습니다.

세계최초 수분이 보습되는 수분보습 흙침대 ‘숨’은 몸을 건조시키는 따뜻한 온돌환경에 몸이 마르지 않게 수분을 보습하고 환경을 가습하여 수분환경을 개선 해주는 전 세계 유일의 특허침대입니다.

세계적 공인기관 미국식품의약품청 FDA 의료기, 자연치료용 침대로 등록된 의료기 침대로 수분보습 특허기능은 UN산하 세계 특허기구 WIPO 발명상을 수상한 세계적 발명품입니다.

아토피나 피부질환 뿐만아니라 피부건조증 등 피부의 문제는 인체수분환경의 불균형 때문으로 면역환경이 나빠져 피부환경을 지키지 못하는 것입니다. 본래 피부는 수막으로 연결되어 진피속의 수분이 표피로 전달되어 표피속의 수분환경을 유지하여 면역력을 살리고 그 환경이 각질층까지도 전달되면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피부질환은 이러한 인체피부환경의 문제로 가장 큰 원인이 진피의 수분이 대사흐름의 저하로 표피속의 수분부족현상으로 이어지는 현상이라 생각됩니다. 만병의 근원은 몸 안의 수분부족현상으로 몸 안의 독을 풀어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참흙보습침대 “숨”이 몸 안의 수분환경을 지키고 개선해 줄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참흙보습침대 “숨”은 침대 흙속에 “물” 생명을 넣어 흙의 생명을 살리고 흙의 생명을 담은 흙의 습기가 침대의 따뜻한 온기를 타고 증발하여 몸 피부를 보습하고 환경을 가습하여 몸이 마르지 않게 피부를 보호합니다. 건조한 환경을 가습하여 겨울철 건조한 수분환경을 개선시켜주는 유일의 자연의학침대로 흙의 생명을 담은 수분은 흙속의 미생물효소가 만들어 주는 자연항산화 생명수입니다.

참흙보습침대 “숨”의 보습 수분은 흙 속의 미생물효소가 흙속의 미네랄을 가수분해하여 만들어 주는 고분자 자연항산화물질의 수분으로 유해환경을 정화하는 이엠기능이 있습니다. 몸의 독소환경과 실내 유해환경을 개선 해 주는 생명수로 현대의학에서 구할 수 없는 자연의 생명만이 줄 수 있는 생명과학입니다.

또한 흙속의 미생물효소가 만든 생명수는 가수분해를 통해 분해된 분자크기로 인체흡수가 용이하여 피부속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자연효소입니다. 피부건조증이나 아토피 등 체질의 피부질환은 현대의학으로 치료 할 수 없습니다.

현대의학의 치료방법으로 뿌리치료가 아니라 외상의 부작용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아토피나 피부질환은 피부속의 진피층과 표피층의 대사흐름이 원활하지 못해 면역체계가 올바르지 못한 체질의 관계로 체질을 변화시켜 줄 수 있는 근본 환경의 변화가 필요한 것입니다.

참흙금운모흙침대 장소연 대표
 

 

저작권자 © 인터넷조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